U+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전화가 올 때 상대방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나요?

유플러스 [발신번호 표시] 전화가 올 때 상대방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301&prodCdKey=LRZ0000382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신청과 동일하게 새로운 사실 확인 자료 제출 후 재 신청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1)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7개 권종으로 딱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납부요금계산법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 요금제/부가서비스와 달리, 별도 부가세가 없어 더 많은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 요금제/부가서비스보다 이용유효기간(1년)이 길고, '기본요금제>U+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PhoneCert.hpi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