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합니다.



유플러스 [단말기] 단말기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사용 설명서는 단말기 제조회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제조사 홈페이지나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유플러스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널지켜줄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