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유플러스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아이지킴이] 아이의 실제 위치와 조회된 위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의 위치조회 방식은 기지국 조회방식으로 휴대폰이 위치한 지역에서 인접한 기지국과 통신이 가장 강한 곳에 위치한 기지국의 위치를 포함한 정보를 보호자분께 SMS 발송합니다.
따라서 기지국이 많은 도시에서는 600m 이내, 크게는 1300m 이내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고 기지국이 드문 지방의 경우에는 1km 이내, 드물게 5km 까지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2015년 1월 1일부터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성인고객(만 19세 이상)이 되시면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