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LG [맘대로 폰교체] 기존 모델의 상위 버전으로 교체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기존 기기의 상위 또는 후속 모델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동일 모델을 선택하거나, 기존 모델과 출시일 및 가격대가 비슷한 동일 등급의 모델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대간 교체가 불가하여 4G 휴대폰 사용자는 4G휴대폰으로만 5G휴대폰은 5G휴대폰으로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LG [액션캠] 액션캠을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해외에서도 액션캠 LTE로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하기 전 액션캠 LTE설정에서 데이터 로밍을 해주셔야 합니다.

단, 액션캠 LTE의 데이터 로밍 기능은 유럽 사업자 SIM카드 장착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회원 아이디가 존재하지 않고, 사용자 정보 기반으로 회원이 관리됩니다.



LG [뮤직벨링 앱] MP3 다운로드는 되는데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설정할 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MP3는 서비스되고 있으나 벨소리,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는 아직 벨소리, 통화연결음 음원이 제작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입니다.

서버의 오류나 어플리케이션의 문제가 아니며, 동일 곡을 검색하여 다른 곡으로 이용하시거나 신청곡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곡 접수방법: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musicbellfeelring@gmail.com 주소로 메일 접수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