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HD스트리밍프리] MP3 다운받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유플러스 [HD스트리밍프리] MP3 다운받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의 스마트폰에서는 엠넷 APP에서 원하는 곡을 선택하신 뒤 “개별 MP3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MP3 30곡 다운로드, MP3 100곡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많은 곡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도 MP3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이용 고객님이 MP3 다운로드를 원하실 경우 뮤직벨링 APP, U+스토어, U+Lite 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며, 엠넷APP을 통해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이용고객은 건당 MP3 다운로드는 불가하며, MP3 다운로드 이용권을 구매 후 MP3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유해차단 대상)는 LG U+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자녀폰을 원격제어하는 부모는 SKT, KT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배터리 보호기능 추가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명의자가 성인이나 실사용자가 미성년자일경우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는 명의자가 만 4세~18세 이하인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즉, 먼저 명의자를 청소년으로 변경하신 후 요금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팸차단] 스팸 피해 발생 시 신고 방법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휴대폰에서 수신메시지/ 스팸메시지에 저장되어 있는 메시지를 길게 누른 후 신고를 선택 하시면 해당 메시지의 내용 및 번호가 한국 인터넷 진흥원의(http://www.spamcop.or.kr) 불법 대응 센터로 자동신고 됩니다.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로 스팸 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링 미니 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의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보호자 핸드폰으로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 정보를 자동 전송해주는 서비스이며, 링 미니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각각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월정액 5,5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부가서비스이며,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월정액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400MB를 추가 제공해드리고, 추가 제공 데이터까지 모두 소진 시 안심옵션과 동일하게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400Kbps의 속도란? 웹서핑, e-mail, SNS(채팅) 등을 끊김없이 이용 가능한 속도 (단, N/W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증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Lite 에서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부가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께서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이미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친구 목록, 아이 목록, 설정 내용 등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스미싱 소액결제 피해 신고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 센터 홈페이지 http://www.ctrc.go.kr/ 로 접수하시거나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 방문하여 신고접수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해를 입은 경우 경찰청으로 부터  발급받은 '사건사고 사실확인원'을  제출하시면, 결제 청구를 보류, 취소하거나, 이미 결제된 피해액을 소액결제 회사의 사실확인을 통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