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요금제의 데이터를 LTE 패드/카메라 등의 데이터 전용 기기와 공유하는 기능이나, U+ 데이터상품권은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데이터 쉐어링 이용이 어렵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유선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월정액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엘지 유플러스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으로 바꿨습니다.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SM-B510L/SM-B510LL)은 단말 제조사에서 벨소리 미지원 단말로 만들어져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벨소리 (영상벨 포함) 서비스 불가
- WAP이 탑재되지 않았으므로 U+ Lite를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APP 사용이 불가한 피쳐폰이므로 APP을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SM-B510L 벨소리 설정 방법
- 제조사 제공 기능상 외장 메모리에 고객님께서 별도로 보유하고 계신 MP3파일을 이동/저장하여 단말에 장착 후 설정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 메뉴얼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1132
엘지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엘지 유플러스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결합되어 있는 가족 중 신청하신 가족에게 매월 1일에 데이터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데이터를 주는 고객과 데이터를 받는 고객은 ‘한방에yo, 한방에home1, 한방에home2,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U+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 결합 상품 중 하나는 결합 되어 있어야 하며, ‘데이터 주고받기’ 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에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데이터를 줄 휴대폰번호는 2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2번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자동 주기 신청하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엘지 유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구 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제공된다던데 어떤 내용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구 데이터 스페셜 B / C / D 요금제 사용 시, 프리미엄 제휴 혜택으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제공되는 프리미엄 제휴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LG 생활건강샵 포인트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B/C/D 요금제
ㆍ 적립 포인트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포인트 5,000점 제공
(포인트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요금제 사용일수/해당 월 일수 x 해당 월 지급 예정 포인트))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포인트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단, 심쿵클럽의 폰케어플러스 스마트 36/46 무료 제공 고객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2018년 4월 30일 종료)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ㆍ 기본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500 마일리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1,000 마일리지 제공
ㆍ 특별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1,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2,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ㆍ 적립 상세 : 기본마일리지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특별마일리지는 3개월 연속 사용 및 요금제 미변경 시 지급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마일리지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혜택 제공 마지막 달인 4월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는 6월 20일에 제공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요금제의 데이터를 LTE 패드/카메라 등의 데이터 전용 기기와 공유하는 기능이나, U+ 데이터상품권은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데이터 쉐어링 이용이 어렵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유선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월정액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엘지 유플러스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으로 바꿨습니다.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SM-B510L/SM-B510LL)은 단말 제조사에서 벨소리 미지원 단말로 만들어져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벨소리 (영상벨 포함) 서비스 불가
- WAP이 탑재되지 않았으므로 U+ Lite를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APP 사용이 불가한 피쳐폰이므로 APP을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SM-B510L 벨소리 설정 방법
- 제조사 제공 기능상 외장 메모리에 고객님께서 별도로 보유하고 계신 MP3파일을 이동/저장하여 단말에 장착 후 설정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 메뉴얼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1132
엘지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엘지 유플러스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결합되어 있는 가족 중 신청하신 가족에게 매월 1일에 데이터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데이터를 주는 고객과 데이터를 받는 고객은 ‘한방에yo, 한방에home1, 한방에home2,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U+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 결합 상품 중 하나는 결합 되어 있어야 하며, ‘데이터 주고받기’ 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에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데이터를 줄 휴대폰번호는 2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2번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자동 주기 신청하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엘지 유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구 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제공된다던데 어떤 내용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구 데이터 스페셜 B / C / D 요금제 사용 시, 프리미엄 제휴 혜택으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제공되는 프리미엄 제휴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LG 생활건강샵 포인트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B/C/D 요금제
ㆍ 적립 포인트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포인트 5,000점 제공
(포인트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요금제 사용일수/해당 월 일수 x 해당 월 지급 예정 포인트))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포인트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단, 심쿵클럽의 폰케어플러스 스마트 36/46 무료 제공 고객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2018년 4월 30일 종료)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ㆍ 기본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500 마일리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1,000 마일리지 제공
ㆍ 특별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1,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2,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ㆍ 적립 상세 : 기본마일리지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특별마일리지는 3개월 연속 사용 및 요금제 미변경 시 지급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마일리지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혜택 제공 마지막 달인 4월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는 6월 20일에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