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트] 홈트 챌린지 도전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LG U플러스 [스마트홈트] 홈트 챌린지 도전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정기결제 이용 기간 종료 1일 전까지입니다.


LG U플러스 [스마트홈트] 문진을 다시 하고 싶어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홈 화면 오른쪽 위의 [≡] 버튼을 누른 후 [내 정보 관리] → [문진 다시하기]를 눌러 다시 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스마트홈트] 운동을 했는데 운동 완료로 인정되지 않아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운동 완료 여부는 진행한 동작 개수와 정확도를 기준으로 결정합니다.
전체 동작의 50 % 이상을 따라 하고, 정확도가 50 % 이상일 때 운동을 완료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LG U플러스 [스마트홈트] 오늘 한 운동의 상세 기록을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홈 화면 아래 '내 활동 기록' 메뉴에서 '총 운동시간'을 누르면 일별, 주별, 월별로 운동시간 및 횟수, 소모 칼로리, 동작 정확도 등 내 운동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스마트홈트] 키와 몸무게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홈 화면 오른쪽 위의 [≡] 버튼을 누른 후 [내 정보 관리] → ‘내 신체 정보’ 옆 [수정] 버튼을 눌러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스마트홈트] 권장 칼로리는 무엇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문진 시 입력한 활동량에 따라 제공하는 적정 칼로리입니다.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 남자: 키(m) x 키(m) x 22 x 활동지수
- 여자: 키(m) x 키(m) x 21 x 활동지수
※ 활동지수는 활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표 칼로리 조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진을 하지 않은 경우 기본 1,500Kcal로 제공하며, 원하는 목표 칼로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스마트홈트] 목표 칼로리를 조정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홈 화면 아래 ‘플래너’ 메뉴에서 ‘식단 관리’에 있는 칼로리 표시 바를 선택하세요.
목표 칼로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 ARS 전화 (#1212 통화키)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이용 바랍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이전 사용자에 한해 '음성사서함 전환' 사용이 가능하며, #1212로 멘트 설정 시 음성사서함 전환 기능이 지원됩니다.)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LG U플러스 [벨소리] 벨소리는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무선 U+ Lite/ez-i에서 다운받기
① 휴대폰에서 U+ Lite/ez-i 접속 >1.뮤직/벨/필링 >1.벨
② 원하는 벨소리를 선택한다. (벨종류:영상벨,MP3벨)
③ 곡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사용한다.(상세페이지 노출 메뉴 : 미리듣기, 다운받기, 선물하기, 찜하기)
④ 저장된 벨소리는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보관함 > 컨텐츠 선택 > 벨소리 설정
    
▶ 핸드폰 내에 받은 벨소리 삭제될 경우 재다운 방법(정보이용료 무료, 데이터통화료 발생)
무선 : U+ Lite > 뮤직/벨/링 > MY뮤직
         ez-i > 1.벨뮤직 하단의 통합사서함을 통해 재다운 가능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보관함



LG U플러스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U플러스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최근 90일 동안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로그인 후 상단 ‘돋보기’ 모양 누르기 → ‘스팸차단’ 입력 후 검색 → ‘메뉴 바로가기’ 아래 [스팸차단]
→ [내역조회 및 설정하기]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인증번호 받기] → 팝업창의 [확인]
→ 문자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 입력 → [확인하기] → [스팸내역조회]에서 확인하기
        
※ 아이폰으로 접속하는 경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U+스팸차단 앱에서 확인하기
안드로이드폰에서 앱 실행 후 로그인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



LG U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를 마음껏 주고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 서비스는 주기/받기 매 월 최대 2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각 2회)
    
또한, 가족 결합(한방에Yo, 한방에Home, 한방에Home2, (구)가족무한사랑클럽, U+가족무한사랑, U+가족무한사랑(유무선) 결합 기준) 고객의 경우 가족 간 2회의 주고받기 혜택이 더 제공됩니다.
    
데이터 주기/받기 가능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데이터 주기
 ※ 본인 기본제공 데이터에서 1회에 100MB ~ 1GB (100MB 단위로 용량 선택) 만큼 주기 가능
    - 데이터 기본 제공량의 50 % 까지 줄 수 있고, 데이터를 주고 난 뒤 잔여량이 최소 500MB여야 함
    - 데이터 주고받기는 요금제 변경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익월 1일에 요금제 변경을 사전 예약한 경우는, 요금제 변경 월에도 데이터 주기 가능
 ※ 월 중 정책기변/재가입을 하면서 요금제 기본료(약정할인 반영 전 금액)가 높은 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기변 후부터 바로 데이터 주기가 가능
    - 데이터 스페셜 A/B/C 요금제 등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는 월 제공량으로 데이터 주기가 가능
       (매일 제공되는 2GB(데이터 스페셜 C는 4GB) 및 속도제어 상태에서 기본제공 되는 데이터는 주기 불가)
    - 안심옵션 적용 데이터는 데이터 주기 불가
 ※ 데이터 주기 성공 후, 취소 불가
 ※ 데이터 주기 성공 시 데이터를 준 사람에게 SMS로 1회 안내
    
▶데이터 받기
 ※ 받은 데이터는 해당월 말까지 사용 가능 (이후 소멸)
 ※ 데이터 차감 순서 : 받은 데이터 차감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 차감 순
     U+모바일tv 이용 시 : 비디오전용 데이터 차감 → 받은 데이터 차감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 차감 순
     받은 데이터는 타인에게 다시 주기 불가, 타 회선과 공유 (데이터 쉐어링 / 테더링)불가, mVoIP 사용 불가
 ※ 데이터 주고받기 대상 요금제에서 대상 외 요금제로 변경 시, 받은 데이터는 사용 불가
 ※ 데이터 받기 시 1회, 받은 데이터 100 % 소진 시 1회 SMS안내
 ※ 데이터 받기 거부 또는 취소 불가
 ※ 안심옵션으로 속도제어 적용받고 있는 고객이 데이터를 받았을 경우
   - 데이터를 받은 시점으로 약 10분 후, 안심옵션 속도 제어가 해제되며 속도 제어 해제 후, 선물받은 데이터 적용됨.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