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실시간 항공권] 대기자 예약이 된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또 언제쯤 OK가 될까요?

COUPANG [실시간 항공권] 대기자 예약이 된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또 언제쯤 OK가 될까요?
대기예약의 경우 좌석의 확약(OK) 가능 여부 및 순번은 당사에서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대기예약도 결제 시한이 주어지며, 해당 시한까지 확약(OK)이 되지 않을 경우 예약은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좌석 상황의 변동 여부는 [예약 확인/결제]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COUPANG [실시간 항공권] 출국일/귀국일 예약변경 가능한가요?

출국일/귀국일 변경은 기존 예약을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예약 가능한 좌석이 없는 경우
1. [실시간 항공권> 예약 확인/결제]에서 변경 요청
2. 가능 여부 확인 후 답변

※ 출발 3일 전 까지만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되지 않습니다.

■ 예약 변경하기

▶ 결제 전
    1. [실시간 항공권 > 예약 확인/결제] > [예약번호] 클릭
    2. [스케줄변경] 클릭
    3. 원하는 날짜/시간 작성하여 변경요청

▶ 결제 후
    1. [실시간 항공권 > 예약 확인/결제] > [예약번호] 클릭
    2. [1:1 예약상담] 클릭
    3. 원하는 날짜/시간 작성하여 변경요청

※ 변경이 완료되면 [예약 확인/결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약 변경 완료 후 전자항공권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반드시 출력하여 소지해 주십시오.

※ 발권 후에는 예약이 변경되지 않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COUPANG [실시간 항공권] 탑승자 본인 외 제3자의 카드로 결제 가능 한가요?

탑승자 본인 이외의 제3자 카드로는 결제할 수 없습니다.

다만, 탑승자의 가족 또는 법인카드 사용 시 아래 증빙서류를 첨부하면 발권이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 가족카드: 가족관계증명서
- 법인카드: 사업자등록증/재직증명서




COUPANG [티켓] 바로사용 티켓이란 무엇인가요?

바로 사용 티켓이란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기간까지 기다리지 않고, 구매 즉시 매장을 방문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을 말합니다.
 
※ 단, 일부 매장은 예약 후 방문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조건 내 '예약기준'과 '운영시간'을 확인해 주십시오.




COUPANG [해외 호텔] 사전에 취소 요청을 하지 못하고 체크인을 하지 못한 경우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을 하지 않은 경우 노쇼(No-show)로 처리되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출처: COUPANG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