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환불]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쿠팡 [환불]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신용카드 승인 취소로 처리되며, 현금 또는 쿠팡캐시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쿠팡 [환불]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쿠팡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등록/변경 가능하며 환불 계좌는 주문자 명의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단, 반품 진행 상태가 '환불진행중' 또는 '환불완료' 상태에서는 환불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계좌 변경이 불가할 경우 반품 진행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환불계좌 등록/변경하기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 환불 탭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쿠팡 [환불] 휴대폰결제 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휴대폰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 문자 수신 후 평일(영업일) 기준 2일 이내 한도 복구됩니다.

■ 별도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
-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르거나,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에는 쿠페이 머니로 환불되며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청구됩니다.

- 현금환불이 필요한 경우 아래 경로로 환불계좌를 등록해 받을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쿠팡(주식회사 쿠팡)'으로 입금됩니다.

■ 환불계좌 등록 방법
- PC: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에서 무통장환불 탭 내의 [입력하기] 클릭
- 모바일: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에서 무통장환불 탭 내의 [계좌 등록하기] 이용





쿠팡 [환불] 쿠팡캐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쿠팡캐시를 사용하여 주문한 상품을 취소/반품할 경우, 취소 완료 당일에 주문하신 아이디로 재적립됩니다.
※ 다른 결제수단과 같이 사용하셨을 경우, 해당 결제수단의 취소완료 당일 재적립됩니다.
 
■ 쿠팡캐시 내역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쿠팡캐시에서 '구매 취소로 인한 재적립' 내역 확인
※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캐시는 만료일 자정에 자동으로 소멸되오니 마이쿠팡 > 쿠팡캐시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정기배송] 배송일 변경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원하는 날짜로 배송일을 변경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변경 요청일부터 2일간 정기배송 상품 준비를 위해 변경 요청일부터 2일간 배송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 요청일 3일째부터 선택 가능합니다.

2. 결제일부터 13일간 정기배송은 더 많은 고객님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결제일로부터 13일간 배송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14일째부터 원하는 날짜로 배송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지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다른 배송지로 배송됐어요.

최근에 기본배송지 설정을 수정한 적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주소록에서 배송지를 수정/추가할 때 '기본배송지로 저장'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모든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도 일괄 수정됩니다.

■ 기본 배송지 확인방법
 [마이쿠팡 > 배송지관리]

■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에서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후 [배송주소 변경] 클릭


출처: COUPANG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