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coupang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켓 배송 상품인 경우 :
• 배송 완료 문자 또는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배송조회] 버튼 클릭 > 사진

■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완료 문자 또는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위 안내에도 배송된 상품을 찾을 수 없다면 아래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로켓배송(로켓직구)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택배사 문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택배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 버튼 클릭하여 문의
※ 택배기사 연락처는 배송완료 직후까지만 확인 가능
•판매자 문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배송조회] 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coupang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


결제하신 상품은 주문 시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
배송예정일은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쿠팡 앱 > 쿠팡 홈 오른쪽 상단 알림 센터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예정일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조회

※ 배송예정일은 판매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도서산간 지역 등은 배송에 3-5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물량 수급 변동 등 예외적인 사유 발생 시,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coupang [배송]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상품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신다고 해서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습니다.






coupang [배송일정]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어 있으나 배송 정보가 없다고 안내되는 경우
주문 당일 상품을 발송하여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다음 날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지 않았으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대형 가전 또는 가구의 경우 판매자가 직접 배송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직접 배송하여 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및 현황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출처: coupang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