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간편결제매니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만 19세 이상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보이스피싱에 주로 이용되는 국제전화, 발신자 미표시 번호, 한두 차례 울리다 끊어지는 원링폰, 선불폰 번호를 비롯해, 실제 사기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 고객이 신고한 번호에 해당하는 번호를 말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아이폰이 고장 났습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아이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A/S 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번호 발신이 자동 차단되었는데, 이번 달에 차단을 해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연체 금액이 없는 경우에 한해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도한 요금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에만 이용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유플러스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2G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 서비스는 3G, LTE, 5G 폰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곳에 모아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 등 일부 보안관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내가 구매한 콘텐츠가 '구매내역' 에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콘텐츠를 구매한 계정과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 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1년 동안 자동 보관되며, 삭제할 수 없습니다. 시청 목록은 1개월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