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액션캠] 액션캠은 방수 기능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액션캠은 수심 1미터(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KB금융그룹 계열사가 참여하여 기존 KB국민카드 포인트리 대비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포인트입니다.
상품거래/이벤트 등을 통한 「적립」, 상품가입/수수료차감 등을 통한 「사용」, 카드/계좌이체 등을 통한 「충전」 이 가능하며 1P=1원입니다.
※ 참여계열사 :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KB손해보험, KB투자증권, KB생명보험, KB캐피탈, KB저축은행
유플러스 [슬기로운 투자생활]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슬기로운 투자생활
모바일 웹브라우저에서 http://wiseinvest.danal.co.kr 접속해서 U+ 휴대폰 번호로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슬기로운 투자생활 고객센터 1833-54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청소년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청소년도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이므로 LG U+ 고객이시라면 모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501&prodCdKey=LRZ0002291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기기 변경 시 기존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의 토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비밀번호가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은 문자메시지 발송 후 5분까지만 유효하고 인증번호는 약 3~5분간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유효시간 내에 인증을 진행하셔야 하며, 고객님의 휴대폰 단말기 특성으로 인해 인증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PC에서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세요.
유플러스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 및 워치 두 기기 모두로 수신하는 것으로 설정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및 워치’ 항목이 선택항목에서 보이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휴대폰 종류에 따라 수신설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 2013년 7월 이전에 출시한 구형 휴대폰 및 CDMA-LTE음성통화를 모두 지원하는 일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 고객이 보유한 휴대폰에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만 구매하여 개통한 경우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액션캠] 액션캠은 방수 기능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액션캠은 수심 1미터(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KB금융그룹 계열사가 참여하여 기존 KB국민카드 포인트리 대비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포인트입니다.
상품거래/이벤트 등을 통한 「적립」, 상품가입/수수료차감 등을 통한 「사용」, 카드/계좌이체 등을 통한 「충전」 이 가능하며 1P=1원입니다.
※ 참여계열사 :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KB손해보험, KB투자증권, KB생명보험, KB캐피탈, KB저축은행
유플러스 [슬기로운 투자생활]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슬기로운 투자생활
모바일 웹브라우저에서 http://wiseinvest.danal.co.kr 접속해서 U+ 휴대폰 번호로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슬기로운 투자생활 고객센터 1833-54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청소년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청소년도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이므로 LG U+ 고객이시라면 모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501&prodCdKey=LRZ0002291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기기 변경 시 기존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의 토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비밀번호가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은 문자메시지 발송 후 5분까지만 유효하고 인증번호는 약 3~5분간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유효시간 내에 인증을 진행하셔야 하며, 고객님의 휴대폰 단말기 특성으로 인해 인증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PC에서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세요.
유플러스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 및 워치 두 기기 모두로 수신하는 것으로 설정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및 워치’ 항목이 선택항목에서 보이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휴대폰 종류에 따라 수신설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 2013년 7월 이전에 출시한 구형 휴대폰 및 CDMA-LTE음성통화를 모두 지원하는 일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 고객이 보유한 휴대폰에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만 구매하여 개통한 경우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