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LG유플러스 휴대폰 서비스 가입한 만 19세 이상 고객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모든 EBS 서비스에 전용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전용 데이터는 EBSi고교강의, EBS중학+, EBSMath, EBS English, EBS play, EBS 반디의 홈페이지 및 앱을 이용할 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EBS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또는 홈페이지/앱 내 배너를 통해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는 경우 EBS 전용 데이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이통사를 변경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이통사 변경 후에는 신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예약 발송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당일로부터 최대 1년까지 선물 예약발송 일시 지정 및 발송 가능합니다.
- 즉시발송 : 결제완료 즉시 상품권번호 MMS 발송
- 예약발송 : 결제완료 이후 지정한 일시에 상품권번호 MMS 발송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 통화연결음을 쓰고 있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에 월정액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해당서비스 월정액으로 변경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시 기존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유플러스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