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벨소리] 영상벨을 타사(SKT/KT) 가입자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벨소리] 영상벨을 타사(SKT/KT) 가입자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영상벨은 LG U+ 모바일(이동전화) 사용자에게만 제공되므로, 타사 이용자에게는 선물이 불가합니다.
(LG U+ 모바일(이동전화) 고객께 선물 시에도 받는 고객님의 핸드폰이 영상벨을 지원하는 폰이어야 합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벨음세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세곡은,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월정액 기본(자연의 소리) 과 통화연결음 및 벨소리 콘텐츠를 합쳐 매달 3건씩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사이트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통신사에 불이익을 줄 수 있는 일부 사이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U+아이돌Live]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돌Live

생방송 중 멤버 및 카메라별 영상보기, 지난 영상 다시 보기, 좋아하는 아이돌 방송 출연 알림 등 LG유플러스만의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블루투스 연결 상태에 따라 원넘버 수신방법이 자동으로 변경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수신방법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단,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설정이 자동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블루투스 연결 및 해제할 경우, 수신설정을 직접 변경해야 합니다.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을 때는 수신설정을 휴대폰에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나이가 20세인데, 할인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지원 혜택을 받은 다음 해 1월 1일에는 자동으로 해지되므로, 원하는 경우 다시 신청해주세요.

자세한 내용 및 필요 서류 안내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유플러스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내정보지키미

U+PASS 앱 또는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해지할 수 있습니다.
U+PASS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해지 방법
- U+PASS 앱 : 앱 실행 후 화면 하단 [전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해지] → [내정보지키미] →
  [내정보지키미(유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무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 : 1599-7052(무료)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낮 12시, 오후 1시~ 6시
-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 : safemyinfo.kr 접속 후 상단 [서비스 가입/해지] → 좌측 상단 [해지] 버튼 클릭 → 통신사 선택 →
  가입한 전화번호 입력 → 인증 요청 → 입력한 전화번호로 수신한 인증번호 입력 → 내정보지키미 해지 버튼 클릭 → 해지완료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