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PASS 인증서] 전자서명을 정상적으로 완료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화면에서 인증 완료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해서 인증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한번 발급받으면 계속 쓸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3년의 인증서 유효기간이 끝나기 1개월 전, 인증서 만료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앱 푸시 메시지를 누르거나 PASS 인증서 페이지에서 갱신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휴대폰 또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현재 통화연결음 또는 V컬러링을 유료로 이용하고 있는데,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에는 통화연결음 및 V컬러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통화연결음 또는 V컬러링을 해지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을 이용 중인데 월요일마다 자동변경이 안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우선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가 일시정지 상태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인 경우, 다시 장르변경을 하시기 전까지는 자동변경 서비스가 중지되며,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및 기본링 설정 확인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 LGU+홈페이지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 상태인 경우,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링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다음은 장르변경 방법이며, 장르변경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ARS 및 무선 U+ Lite/ez-i를 통한 장르변경 시 통화료 부과)
유선 :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기기가 꺼져있거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가 제대로 꽂혀 있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화면에서 인증 완료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해서 인증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한번 발급받으면 계속 쓸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3년의 인증서 유효기간이 끝나기 1개월 전, 인증서 만료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앱 푸시 메시지를 누르거나 PASS 인증서 페이지에서 갱신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휴대폰 또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현재 통화연결음 또는 V컬러링을 유료로 이용하고 있는데,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에는 통화연결음 및 V컬러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통화연결음 또는 V컬러링을 해지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을 이용 중인데 월요일마다 자동변경이 안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우선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가 일시정지 상태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인 경우, 다시 장르변경을 하시기 전까지는 자동변경 서비스가 중지되며,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및 기본링 설정 확인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 LGU+홈페이지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 상태인 경우,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링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다음은 장르변경 방법이며, 장르변경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ARS 및 무선 U+ Lite/ez-i를 통한 장르변경 시 통화료 부과)
유선 :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기기가 꺼져있거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가 제대로 꽂혀 있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