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 해제된 이용사이트를 다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를 통해 해제된 이용사이트의 재등록 방법은 이용사이트 등록 방법과 같습니다.
유플러스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홍보멘트가아닌 클래식 음악이 나오고 있는데 이게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서비스 가입 후 광고/홍보 음원이 고객님 전화 통화 연결음으로 자동 설정 되기 전까지 나오는 기본음악입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완료 후 "소호링 설정완료" SMS가 발송 되오니 이후 확인해 보시면 홍보멘트가 나오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호링 홍보멘트 제작요청 후 1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에 소호링 설정 되지 않았거나 홍보멘트에 이상이 있을 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 로 전화 주시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더치트 프리미엄은 무슨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온라인에서 물품, 게임 아이템 등을 거래할 때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사기 피해와 관련 있는지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프리미엄 리포트, 상대방 본인확인 서비스, 피해등록감시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이용 도중에 해지하면 환불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는 가입일을 기준으로 한 달 치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상품입니다.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1개월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디즈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다운받고 싶은 곡이 있는데 뮤직벨링에는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찾으시는 곡이 없는 경우 신청곡 접수가 가능합니다.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메일 musicbellfeelring@gmail.com으로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보내 주시면 됩니다.
신청곡이 접수되면 제작이 가능한 곡일 경우 3~4일(연휴 제외)안에 제작 완료하여 서비스 제공해드리며, 신청해주신 음원에 대한 저작권 계약이 불가능할 경우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를 통해 해제된 이용사이트의 재등록 방법은 이용사이트 등록 방법과 같습니다.
유플러스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홍보멘트가아닌 클래식 음악이 나오고 있는데 이게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서비스 가입 후 광고/홍보 음원이 고객님 전화 통화 연결음으로 자동 설정 되기 전까지 나오는 기본음악입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완료 후 "소호링 설정완료" SMS가 발송 되오니 이후 확인해 보시면 홍보멘트가 나오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호링 홍보멘트 제작요청 후 1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에 소호링 설정 되지 않았거나 홍보멘트에 이상이 있을 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 로 전화 주시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더치트 프리미엄은 무슨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온라인에서 물품, 게임 아이템 등을 거래할 때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사기 피해와 관련 있는지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프리미엄 리포트, 상대방 본인확인 서비스, 피해등록감시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이용 도중에 해지하면 환불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는 가입일을 기준으로 한 달 치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상품입니다.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1개월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디즈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다운받고 싶은 곡이 있는데 뮤직벨링에는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찾으시는 곡이 없는 경우 신청곡 접수가 가능합니다.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메일 musicbellfeelring@gmail.com으로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보내 주시면 됩니다.
신청곡이 접수되면 제작이 가능한 곡일 경우 3~4일(연휴 제외)안에 제작 완료하여 서비스 제공해드리며, 신청해주신 음원에 대한 저작권 계약이 불가능할 경우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