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 비디오 데이터 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가입 후, 이용 중간에 해지를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상품은 24시간 후 자동 해지 되며, 별도로 해지는 어렵습니다.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수업 교재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수업교재도 모두 모바일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현지인과 전화로 어학을 학습하는 전화영어 서비스는 교재를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LTE청소년에듀 서비스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 주고 교재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도 해지하고 싶은 경우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U+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유료)해지]를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본인확인을 시도하면 계속 실패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모바일 웹에서 인증 진행 시 일부 단말의 특성으로 인증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이 아닌 PC 웹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유플러스 [비즈링] 비즈링 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분짜리인데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1분짜리 비즈링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비즈링 음원은 현재 30초 이내만 가능하며,
보유하고 계신 음원을 보내 주시면 당사에서 무료로 알맞게 편집 및 튜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편집 시 성우 녹음이 들어가는 부분 등이 생기면 해당 비용만큼 비용이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MyOTP] 시도하지 않은 OTP 인증 PUSH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타인이 실수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PUSH 알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님의 APP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뉴에서 해당 인증 시도에 대한 성공/실패 여부를 확인하셔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시, 모든 음원을 무료 1건으로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모든 음원을 무료로 설정하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이 아닌 다른 곳에서 제공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상품은 24시간 후 자동 해지 되며, 별도로 해지는 어렵습니다.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수업 교재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수업교재도 모두 모바일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현지인과 전화로 어학을 학습하는 전화영어 서비스는 교재를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LTE청소년에듀 서비스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 주고 교재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도 해지하고 싶은 경우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U+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유료)해지]를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본인확인을 시도하면 계속 실패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모바일 웹에서 인증 진행 시 일부 단말의 특성으로 인증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이 아닌 PC 웹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유플러스 [비즈링] 비즈링 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분짜리인데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1분짜리 비즈링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비즈링 음원은 현재 30초 이내만 가능하며,
보유하고 계신 음원을 보내 주시면 당사에서 무료로 알맞게 편집 및 튜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편집 시 성우 녹음이 들어가는 부분 등이 생기면 해당 비용만큼 비용이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MyOTP] 시도하지 않은 OTP 인증 PUSH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타인이 실수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PUSH 알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님의 APP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뉴에서 해당 인증 시도에 대한 성공/실패 여부를 확인하셔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시, 모든 음원을 무료 1건으로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모든 음원을 무료로 설정하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이 아닌 다른 곳에서 제공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