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맘대로 폰교체] 한 사람이 여러 대의 기기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기기 번호별로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각각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홍보멘트가아닌 클래식 음악이 나오고 있는데 이게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서비스 가입 후 광고/홍보 음원이 고객님 전화 통화 연결음으로 자동 설정 되기 전까지 나오는 기본음악입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완료 후 "소호링 설정완료" SMS가 발송 되오니 이후 확인해 보시면 홍보멘트가 나오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호링 홍보멘트 제작요청 후 1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에 소호링 설정 되지 않았거나 홍보멘트에 이상이 있을 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 로 전화 주시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LG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LG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LG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청소년 또는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서비스는 일반 개인, 청소년,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 해제된 이용사이트를 다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를 통해 해제된 이용사이트의 재등록 방법은 이용사이트 등록 방법과 같습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LG [뮤직벨링 앱] 다운받고 싶은 곡이 있는데 뮤직벨링에는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찾으시는 곡이 없는 경우 신청곡 접수가 가능합니다.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메일 musicbellfeelring@gmail.com으로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보내 주시면 됩니다.
신청곡이 접수되면 제작이 가능한 곡일 경우 3~4일(연휴 제외)안에 제작 완료하여 서비스 제공해드리며, 신청해주신 음원에 대한 저작권 계약이 불가능할 경우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기기 번호별로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각각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홍보멘트가아닌 클래식 음악이 나오고 있는데 이게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서비스 가입 후 광고/홍보 음원이 고객님 전화 통화 연결음으로 자동 설정 되기 전까지 나오는 기본음악입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완료 후 "소호링 설정완료" SMS가 발송 되오니 이후 확인해 보시면 홍보멘트가 나오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호링 홍보멘트 제작요청 후 1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에 소호링 설정 되지 않았거나 홍보멘트에 이상이 있을 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 로 전화 주시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LG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LG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LG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청소년 또는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서비스는 일반 개인, 청소년,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 해제된 이용사이트를 다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를 통해 해제된 이용사이트의 재등록 방법은 이용사이트 등록 방법과 같습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LG [뮤직벨링 앱] 다운받고 싶은 곡이 있는데 뮤직벨링에는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찾으시는 곡이 없는 경우 신청곡 접수가 가능합니다.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메일 musicbellfeelring@gmail.com으로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보내 주시면 됩니다.
신청곡이 접수되면 제작이 가능한 곡일 경우 3~4일(연휴 제외)안에 제작 완료하여 서비스 제공해드리며, 신청해주신 음원에 대한 저작권 계약이 불가능할 경우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