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모바일tv] 영상 콘텐츠(VOD) 시청 중에 재생 오류 메시지가 뜨며 중지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는 고화질 서비스로 3mbps 이상의 속도에서 원활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 및 와이파이 네트워크 속도가 일정하게 3mbps 이상 유지되어야 끊김이 발생하지 않으며, 기준 이하의 속도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통신사 명을 LG U+로 선택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안심번호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다른 사람이 스팸번호로 신고한 번호도 ‘안심번호’로 등록하면, 내 휴대폰에서는 차단되지 않고 연락을 받을 있습니다.
단, 휴대폰 연락처에 저장하지 않은 번호만 안심번호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두 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골라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최근기록]에서 해당 전화번호를 선택한 다음 [안심등록]을 눌러 주세요.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번호] 또는 [차단기록]에서 해당 전화번호를 선택한 다음 [안심등록]을 눌러 주세요.
안심번호로 등록한 전화번호는 [더보기(≡)] → [등록번호 관리] → [안심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 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비디오] → [V컬러링] → [가입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선불폰, 해외 고객 및 알뜰폰 가입자, 만 19세 미만, 피처폰, 아이폰 이용자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번호 일시정지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29일 이내에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가능(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6개월 이내 번호변경안내(무료) 재가입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는 고화질 서비스로 3mbps 이상의 속도에서 원활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 및 와이파이 네트워크 속도가 일정하게 3mbps 이상 유지되어야 끊김이 발생하지 않으며, 기준 이하의 속도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통신사 명을 LG U+로 선택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안심번호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다른 사람이 스팸번호로 신고한 번호도 ‘안심번호’로 등록하면, 내 휴대폰에서는 차단되지 않고 연락을 받을 있습니다.
단, 휴대폰 연락처에 저장하지 않은 번호만 안심번호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두 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골라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최근기록]에서 해당 전화번호를 선택한 다음 [안심등록]을 눌러 주세요.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번호] 또는 [차단기록]에서 해당 전화번호를 선택한 다음 [안심등록]을 눌러 주세요.
안심번호로 등록한 전화번호는 [더보기(≡)] → [등록번호 관리] → [안심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 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비디오] → [V컬러링] → [가입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선불폰, 해외 고객 및 알뜰폰 가입자, 만 19세 미만, 피처폰, 아이폰 이용자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번호 일시정지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29일 이내에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가능(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6개월 이내 번호변경안내(무료) 재가입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