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를 해지 또는 타 이동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했는데, LG U+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 를 해지/번호이동 한 경우, LG U+ 홈페이지를 통한 번호변경안내가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지니 뮤직 앱] 기존 지니 서비스 이용 중이어서 지니캐시를 가지고 있는데, 지니캐시로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U+의 부가서비스 상품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지니캐시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지니 정책 상, 자동 결제되지 않는 개월 상품만 지니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차단 전화번호 개수는 최대 몇 개인가요? 국번으로도 차단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최대 100개 까지 차단 가능하며, 060 또는 국번으로 차단 되지 않고, 전화 번호로만 차단 가능합니다.
'후후-유플러스' 앱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국번으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자가 LTE 지역에서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각각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종료됩니다.
->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교체하는 기기는 새 기기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제공하는 기기는 최상급 휴대폰 (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 으로 제공되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 나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다시 교체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지인에게 블랙박스를 해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거나, 가까운 LG U+ 직영점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 를 해지/번호이동 한 경우, LG U+ 홈페이지를 통한 번호변경안내가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지니 뮤직 앱] 기존 지니 서비스 이용 중이어서 지니캐시를 가지고 있는데, 지니캐시로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U+의 부가서비스 상품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지니캐시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지니 정책 상, 자동 결제되지 않는 개월 상품만 지니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차단 전화번호 개수는 최대 몇 개인가요? 국번으로도 차단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최대 100개 까지 차단 가능하며, 060 또는 국번으로 차단 되지 않고, 전화 번호로만 차단 가능합니다.
'후후-유플러스' 앱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국번으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자가 LTE 지역에서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각각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종료됩니다.
->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교체하는 기기는 새 기기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제공하는 기기는 최상급 휴대폰 (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 으로 제공되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 나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다시 교체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지인에게 블랙박스를 해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거나, 가까운 LG U+ 직영점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