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타인에게 선물/양도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홈페이지의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본인/타인 휴대폰번호로 선물할 수 있으나, U+ 모바일 고객님 간에만 선물 가능합니다.
선물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로 상품권번호 MMS가 발송되고, 상품권번호 수신자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권번호 등록 후 1년 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권번호 미등록 건은 등록유효기간 이내 양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초 MMS수신자가 타인에게 재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무료 혜택 적용 중인 기기를 일시정지한 경우, 일시정지 요금 4,400원에 대해서도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무료는 LTE데이터 쉐어링500MB, LTE Wearable,LTE Wearable KIDS의 월정액에 대하여만 적용됩니다.
일시정지 요금 4,400원에 대해서는 무료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단, 워치 전용 요금제인 LTE Wearable에 가입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