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널지켜줄게] 타 이통사 사용자도 널 지켜줄게 이용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타 이통사 사용자도 널 지켜줄게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타 이통사 사용자는 위치조회 및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LG U+ 가입자가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 이용 시, 아이지킴이에서 나의 위치를다른 이통사 보호자에게 SMS로 위치전송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월자동결제로 구분되어 있어, 월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월자동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 U+멤버스App : MyPage → 소액결제 차단/차단해제 → 차단해제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 → 차단설정 변경
- 홈페이지 :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 U+ 고객센터 App 소액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다운로드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스마트폰에서 앱 마켓(Play store)에 접속
2) 간편결제매니저를 검색하여 앱 다운로드 및 설치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 이메일 설정


유플러스 [PASS스탁]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