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 후 6개월 간 매월 이용요금의 30 % 가 정기적으로 차감됩니다.
유플러스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벨소리] 보관함이 어디에 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 구매 시 뮤직벨링APP , U+ Lite 보관함에 모두 보관됩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벨소리도 뮤직벨링APP, U+ Lite 보관함에서 동일하게 조회 및 설정 가능합니다.)
■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 어플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 전송된 문자를 삭제하였더라도, 보관함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문자 도착시 바로 다운받지 않았더라도, 보관함에 접속하셔서 다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게임] 다운로드 후 추가 과금이 발생 되나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다운로드 후 게임 내 유료 아이템 구매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 게임 이용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통화료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요일 및 시간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요일/시간 설정을 하시면 설정하신 요일/시간에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 후 6개월 간 매월 이용요금의 30 % 가 정기적으로 차감됩니다.
유플러스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벨소리] 보관함이 어디에 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 구매 시 뮤직벨링APP , U+ Lite 보관함에 모두 보관됩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벨소리도 뮤직벨링APP, U+ Lite 보관함에서 동일하게 조회 및 설정 가능합니다.)
■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 어플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 전송된 문자를 삭제하였더라도, 보관함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문자 도착시 바로 다운받지 않았더라도, 보관함에 접속하셔서 다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게임] 다운로드 후 추가 과금이 발생 되나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다운로드 후 게임 내 유료 아이템 구매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 게임 이용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통화료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요일 및 시간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요일/시간 설정을 하시면 설정하신 요일/시간에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