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변경하신 번호 또는 명의의 사용자로 새로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설치된 앱을 삭제하시고 새로 설치하신 후 신규 등록하시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PASS신용관리는 유지되며, PASS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뮤직벨링 앱] 부가서비스(할인요금제) 가입시 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인데 어플에서 사용하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도 공제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벨소리와 통화연결음 또는 MP3를 무료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님께서는 뮤직벨링을 통해 무료건수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이용일 경우 결제SMS가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약 20분 후)

* 스마트팩,스마트팩(LTE),LTE 뮤직모아,비디오포털모아,LTE 다모아,Box모아,LTE 게임모아,LTE 북모아,
   LTE 뮤직모아2,LTE 다모아2,비디오포털모아2,LTE 다모아3,LTE게임모아2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이용 가능
* 벨음모아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MP3 1건 무료이용 가능
* 통화연결음+매달1곡 → 매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이용 가능



유플러스[발신번호 표시] 일시 정지 시 발신자표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일시정지 시에도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보안 상의 이유로 전산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분실 시에는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이 초기화 되어야 하며, 앱 초기화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틀린 번호를 10회 입력하면 자동 초기화됩니다.
앱이 초기화되면, USIM에 저장한 인증서도 모두 폐기되므로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인증서를 관리할 수 있는 중요한 암호입니다.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원격제어] 휴대폰을 집에 두고 왔는데 걸려오는 전화를 사무실로 변경해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격제어

원격제어 서비스를 통해 사무실로 착신전환을 해놓으시면 가능합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문자와 통화를 착신전환 시켜주는 유료서비스이며 요금은 1,650원(부가세 포함), 매너콜 사용자에게는 880원(부가세 포함)에 제공됩니다.
본 서비스는 별도로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