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다른 단말에서도 블랙박스 유심을 꽂아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업로드 용으로만 이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를 제외한 단말(스마트폰이나 패드등)에서의 사용은 안되며, 부정 이용 시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해지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해지 메뉴→휴대폰 문자 인증 후 해지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해지하기
-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메뉴→FAQ→해지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해지
※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면, 앱에 저장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일시정지 기간에 분실해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20년 7월 1일 이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불가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20년 7월 1일 이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가능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제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 여부는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의 가입된 부가서비스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DetlI.hpi
유플러스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업로드 용으로만 이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를 제외한 단말(스마트폰이나 패드등)에서의 사용은 안되며, 부정 이용 시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해지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해지 메뉴→휴대폰 문자 인증 후 해지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해지하기
-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메뉴→FAQ→해지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해지
※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면, 앱에 저장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일시정지 기간에 분실해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20년 7월 1일 이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불가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20년 7월 1일 이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가능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제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 여부는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의 가입된 부가서비스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DetlI.hpi
유플러스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