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벨음모아] 이번 달에 처음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설정했는데, 결제문자가 왔어요. 벨1건,통화연결음1건,MP3 1건 무료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가입자가 벨, 통화연결음, MP3 이용 시 요금발생 SMS 고지가 되는 것은 요금 안내만 발송되는 것일 뿐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 이용일 경우 결제 SMS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 발송됩니다. (약 20분 후)
*무료 공제처리 SMS 문구 : [LG U+]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단, 벨/연결음 합산2건, MP3 1건 무료 이용 이후 사용 건은 과금됩니다.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유플러스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의 속도 제어(Qos) 해제는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데이터 스페셜 A/B의 월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초과시 적용되는 3Mbps 속도 제어는 해제 불가하며, 익일 00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신청 이전에 발신번호 제한 표시로 걸려왔던 수신번호도 확인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등록 시점 이후에 걸려 온 번호만 확인이 가능하며,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신청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 확인이 가능한지 여부는 가까운 수사기관을 통해 별도로 확인하셔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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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음모아 가입자가 벨, 통화연결음, MP3 이용 시 요금발생 SMS 고지가 되는 것은 요금 안내만 발송되는 것일 뿐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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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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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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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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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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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등록 시점 이후에 걸려 온 번호만 확인이 가능하며,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신청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 확인이 가능한지 여부는 가까운 수사기관을 통해 별도로 확인하셔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