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제품/쿠폰/이벤트 - 이벤트에서 신청한 사은품이 품질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배송받은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면 양호한 사은품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 상품 사은품, 주문 금액대별 사은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품 사은품이나 주문금액대별 사은품은 색상이나 사양이 변경 불가합니다.
(단,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를 통해 교환 가능)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 이벤트에서 신청한 경품에 대하여 색상 등 교환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당첨으로 받게된 경품은 색상이나 사양이 변경 불가합니다.
(단,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를 통해 교환 가능)
삼성 주문/결제 -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삼성닷컴에서는 아래 결제수단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모바일 쿠폰 및 삼성전자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간편결제(SAMSUNG Pay, SSGPAY, kakaopay, L.pay)
삼성 주문/결제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결제수단으로 바꾸고 싶어요.
삼성닷컴에서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재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불가시 고객센터(☎1588-6084) 또는 1:1문의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 법인 카드는 할부가 되지 않나요?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삼성닷컴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배송받은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면 양호한 사은품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 상품 사은품, 주문 금액대별 사은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품 사은품이나 주문금액대별 사은품은 색상이나 사양이 변경 불가합니다.
(단,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를 통해 교환 가능)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 이벤트에서 신청한 경품에 대하여 색상 등 교환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당첨으로 받게된 경품은 색상이나 사양이 변경 불가합니다.
(단,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를 통해 교환 가능)
삼성 주문/결제 -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삼성닷컴에서는 아래 결제수단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모바일 쿠폰 및 삼성전자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간편결제(SAMSUNG Pay, SSGPAY, kakaopay, L.pay)
삼성 주문/결제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결제수단으로 바꾸고 싶어요.
삼성닷컴에서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재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불가시 고객센터(☎1588-6084) 또는 1:1문의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 법인 카드는 할부가 되지 않나요?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삼성닷컴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