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에어센서]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에어센서]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배터리 용량이 750mAh로 하루에 5~7번 공기질을 측정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약 10일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오. 무드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4.1(젤리빈)이상, iSO 8.0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기의 경우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에 가입할 때 혜택이 무엇인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 가입 시 약정기간에 상관없이 기본요금을 7% 할인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전화] 단말기 할부금이 뭔가요?
U+인터넷 전화 가입 시 구매하신 전화기의 할부금액 또는 U+홈보이 가입 시 구매한 패드의 항부금액입니다.
전화 단말기와 패드는 판매하는 기기로 할부로 구매된 경우 매월 청구서에 할부금이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수면 리포트에 수면 시간만 표시되고 수면 점수가 보이지 않아요.

수면센서는 3시간 이상 센서가 동작하는 경우 사용자가 수면상태라고 판단하여 수면 점수를 제공합니다.
측정이 중간에 종료되거나, 측정 시간이 3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수면점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사용하면 잠이 더 잘오나요?

수면센서는 수면을 측정해 주는 제품입니다. 잠을 잘 오게 도와주는 기능은 없지만 수면점수와 분석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하여 좋은 수면습관을 가지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자동실행을 설정한 경우, 잠이 들면 연결된 다른 기기를 켜고 꺼주어 수면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이 불량인 경우, 게이트맨 (도어락 업체)에, 통신/앱 등의 문제인 경우 LG U+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고객센터 : 1544-3232
LG U+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예약 설정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여 자동으로 스마트홈 플러그 켜짐/꺼짐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플러그 켜짐/꺼짐이 있다면 예약 설정을 꺼주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