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 [펫토이] 연결하려는 와이파이 정보를 찾을 수 없어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연결하려는 와이파이 정보를 찾을 수 없어요.
집 안에 있는 와이파이 공유기나 휴대폰의 와이파이가 꺼졌을 때, 5GHz 와이파이를 선택했을 때 연결하려는 와이파이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와 휴대폰 와이파이를 켜고, 2.4GHz 와이파이를 선택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반려동물이 공을 잘 못 열어요.

새로운 형태의 장난감이라 공을 여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 안에 간식 넣는 모습을 보여주며, 간식이 있는 것을 인식하게 해주세요.
그래도 공을 열지 못한다면 공을 쉽게 열 수 있도록 살짝 열어두어, 공 여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세요.
계속 반복하다가 익숙해지면 공 닫는 정도를 조절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펫토이 LED에 노란색 불빛이 깜빡이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노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기기 뚜껑이 열려 있는 상태입니다. 뚜껑이 열려 있다면 뚜껑을 닫고 다시 공놀이를 시도해 주세요.
뚜껑이 닫혔는데도 깜빡인다면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① 뚜껑 옆면의 [!] 닫힘 표시가 기기의 [*자물쇠모양] 닫힘 표시까지 닫히도록 돌려주세요.
② 뚜껑 옆면의 [!] 닫힘 표시가 앞면 자물쇠가 있는 곳으로 위치할 수 있도록 뚜껑을 다시 닫아주세요.
③ 뚜껑 안쪽 면에는 자석센서가 있습니다. [!] 닫힘 표시 바로 뒷면에 있는 자석센서가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석 센서가 보여야 뚜껑이 제대로 닫힌 것입니다.
        
자석센서가 보이지 않는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공 보관함에 간식들이 많이 떨어졌어요. 그냥 둬도 괜찮을까요?

아니요. 간식은 쉽게 부패할 수 있고 간식 부스러기가 공 회전 부위에 낄 수 있기 때문에 공 보관함을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LED에 아무런 불빛이 들어오지 않아요.

기기 전원을 켠 후 10분 동안 기기를 등록하지 않으면, 기기를 등록할 수 없는 최소 전원 사용 상태로 전환됩니다.
기기를 다시 등록하려면,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으세요.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기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았는데도,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지 않는다면 기기를 초기화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반려동물이 기기를 무서워해요.

처음 보는 기기라 익숙하지 않아서 공이 발사되기 전 알림음이나 모터 소리에 놀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무서워한다면, 공에 간식을 넣어 놀아주면서 공과 친해질 수 있게 해주세요.
공과 친해졌다면, 보호자가 있는 상태에서 공을 발사하며 천천히 기기와 친해질 수 있게 해주세요.
소리에 많이 민감하다면, 알림음을 끄거나 크기를 가장 작게 설정한 상태에서 서서히 조절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하면 네트워크 정보도 모두 초기화되기 때문에 반드시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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