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가 더러워져서 닦고 싶어요. 물로 세척해도 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가 더러워져서 닦고 싶어요. 물로 세척해도 되나요?

아니요. 기기 본체와 공이 내려오는 곳은 전류가 흐르고 있어 물로 세척하면 고장나거나 위험할 수 있습니다.
마른 걸레나 수건으로 닦아주세요.
기기 뚜껑과 공 보관함은 분리해서 물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세척한 후 잘 말려서 다시 결합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펫토이 LED에 노란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노란색 불빛이 켜지면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상태별로 해결 방법을 따라하세요.
• 공이 없을 때 : 공 보관함에 공이 있는지 확인한 후 없다면 넣어주세요.
      
• 앱 또는 기기에서 기기를 잠갔을 때 : 공 보관함에 공이 있는데 발사되지 않았다면, 앱 또는 기기에서 잠금을 해제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 펫토이 상세 화면에서 기기 잠금을 해제하세요.
- 기기 : 기기 뒷면에 있는 [II] 버튼을 3초 동안 눌러 기기 잠금을 해제하세요. 기기 잠금이 정상적으로 해제되면 LED에 녹색 불빛이 켜집니다.
       
• 공이 걸려 발사되지 못했을 때 : 공이 발사되는 경로에 인형 등 장애물을 없애고, 입구 쪽 센서를 마른 걸레로 닦아 이물질을 제거해 주세요.  
        
•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꺼졌거나 연결이 끊어졌을 때, 인터넷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때
- 와이파이 공유기 인터넷 램프와 와이파이 램프에 녹색 불빛이 빠르게 깜빡이는지 확인하세요.
   녹색 불빛이 깜빡이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LG U+와이파이 공유기 기준
- 와이파이 공유기나 와이파이 이름(SSID)이 바뀌었는지 확인하세요. 바뀌었다면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하세요.  
        
• 기기 뚜껑이 열려있을 때 : 뚜껑이 닫혀 있는데도 공이 발사되지 않았다면, 뚜껑이 덜 닫힌 상태입니다. 꽉 닫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HCTHV-4006 모델부터는 외장 메모리 카드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외 모델은 SD카드 기능을 지원하지만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약정기간 내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 해지반환금은 따로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재약정을 통해 우리집 지킴이 Easy2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