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시작/훈련 알림음 크기를 조절하고 싶어요.
U+스마트홈 앱 펫토이 상세화면의 '공놀이 효과음 설정' 메뉴에서 알림음을 켜거나 끌 수 있고, 크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알림음 크기는 3단계로 설정되어 있으며,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를 등록할 때 화면에 '주변에 연결 가능한 펫토이가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검색이 안 돼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한 후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이미 U+스마트홈을 이용하고 있어요. 펫토이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월 이용요금을 내면 기기를 추가로 가입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는 AI패키지, Google패키지, 내맘대로, 펫케어2, 펫케어 라이트, 펫케어 프리미엄 입니다.
자세한 요금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네트워크 연결이 끊겼을 때 WPS(와이파이 자동 연결)로 어떻게 다시 연결하나요?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WPS] 또는 [와이파이 자동 연결] 버튼을 찾은 후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와이파이 공유기에 [WPS] 또는 [와이파이 자동 연결] 버튼이 없으면 와이파이를 자동으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① 와이파이 공유기 윗면 아래에 있는 [와이파이 자동 연결] 버튼을 1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② 펫토이 기기 뒷면 아래에 있는 [LAUNCH] 버튼을 3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연결되면 LED에 녹색 불빛이 켜지고 버튼음이 재생됩니다.
③ 30초 정도 후 네트워크 연결이 완료됩니다.
④ 펫토이 기기의 LED 불빛이 꺼졌는지 확인한 후 앱에서 [새로로침]을 두 번 누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공놀이 버튼을 눌렀는데 공이 나오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이전에 실행한 공놀이를 완료하지 않아서 공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 공놀이를 완료하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면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 기기가 넘어졌을 때
• 센서나 모터 등 기기 내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기기가 넘어지지 않았는데,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졌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기기 최초 등록 전이거나 기기를 초기화하면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입니다.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아래 방법을 따라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하세요.
로그인한 후 기기를 등록하세요.
▶ U+스마트홈 앱 설치와 U+ID 찾기
안드로이드폰 ☞ https://goo.gl/o9KZs9
아이폰 ☞ https://goo.gl/i3Vgvk
U+ID 찾기 ☞ https://goo.gl/4jPZl8
※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분의 U+ID로 로그인해야 정상적으로 기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기기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기
② 홈 화면에서 펫토이 오른쪽 옆 [+]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등록하기
기기를 등록했는데, 파란색 LED 불빛이 깜빡인다면 기기 등록 중 와이파이 정보를 잘못 입력했거나 인터넷 연결이 끊겼을 수 있습니다. 기기를 초기화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U+스마트홈 앱 펫토이 상세화면의 '공놀이 효과음 설정' 메뉴에서 알림음을 켜거나 끌 수 있고, 크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알림음 크기는 3단계로 설정되어 있으며,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를 등록할 때 화면에 '주변에 연결 가능한 펫토이가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검색이 안 돼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한 후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이미 U+스마트홈을 이용하고 있어요. 펫토이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월 이용요금을 내면 기기를 추가로 가입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는 AI패키지, Google패키지, 내맘대로, 펫케어2, 펫케어 라이트, 펫케어 프리미엄 입니다.
자세한 요금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네트워크 연결이 끊겼을 때 WPS(와이파이 자동 연결)로 어떻게 다시 연결하나요?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WPS] 또는 [와이파이 자동 연결] 버튼을 찾은 후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와이파이 공유기에 [WPS] 또는 [와이파이 자동 연결] 버튼이 없으면 와이파이를 자동으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① 와이파이 공유기 윗면 아래에 있는 [와이파이 자동 연결] 버튼을 1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② 펫토이 기기 뒷면 아래에 있는 [LAUNCH] 버튼을 3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연결되면 LED에 녹색 불빛이 켜지고 버튼음이 재생됩니다.
③ 30초 정도 후 네트워크 연결이 완료됩니다.
④ 펫토이 기기의 LED 불빛이 꺼졌는지 확인한 후 앱에서 [새로로침]을 두 번 누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공놀이 버튼을 눌렀는데 공이 나오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이전에 실행한 공놀이를 완료하지 않아서 공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 공놀이를 완료하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면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 기기가 넘어졌을 때
• 센서나 모터 등 기기 내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기기가 넘어지지 않았는데,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졌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기기 최초 등록 전이거나 기기를 초기화하면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입니다.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아래 방법을 따라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하세요.
로그인한 후 기기를 등록하세요.
▶ U+스마트홈 앱 설치와 U+ID 찾기
안드로이드폰 ☞ https://goo.gl/o9KZs9
아이폰 ☞ https://goo.gl/i3Vgvk
U+ID 찾기 ☞ https://goo.gl/4jPZl8
※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분의 U+ID로 로그인해야 정상적으로 기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기기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기
② 홈 화면에서 펫토이 오른쪽 옆 [+]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등록하기
기기를 등록했는데, 파란색 LED 불빛이 깜빡인다면 기기 등록 중 와이파이 정보를 잘못 입력했거나 인터넷 연결이 끊겼을 수 있습니다. 기기를 초기화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