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 [펫토이] 화면에 '연결끊김'이라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화면에 '연결끊김'이라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맘카와 집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간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끊긴 상태입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을 확인하세요.
       
▶ 전원 껐다 다시 켜기
펫토이 뒷면에 있는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으세요. 전원이 다시 켜지는 데까지 1~2분 정도 걸립니다. 전원이 켜지면 앱을 다시 확인하세요.
           
▶ WPS(와이파이 자동 연결) 기능 이용하기
와이파이 공유기에 있는 [WPS] 버튼과 펫토이의 LAUNCH버튼 (3차간 입력)을 눌러 네트워크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GAPD-7500 상단 WPS버튼, GAPK-7600 후면 무선연결 버튼)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에 있는 [WPS] 버튼을 1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② 펫토이 뒷면 하단부에 있는 [LAUNCH] 버튼을 3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WPS 기능이 활성화되면 녹색 LED와 버튼음이 재생됩니다.
③ 30초 정도 후 네트워크 연결이 완료됩니다.
④ 펫토이 LED 불빛이 꺼졌는지 확인한 후 앱에서 [새로로침(*아이콘)]을 두 번 누르세요.
          
위 두 가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맘카와 집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간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끊긴 상태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원래 있는 공 말고, 다른 공을 넣어도 되나요?

네. 4~7cm 크기의 공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공이면 공이 정상적으로 발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길이가 7cm가 넘을 때
• 무게가 180g 이상일 때
• 평평하거나 타원형 모양일 때
     
다른 공을 사용해도 되지만, 펫토이 전용 공을 사용하지 않으면 공이 잘 발사됐는지 확인할 수 없으므로 되도록 펫토이 전용 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 없이 간식만 넣으면 공이 걸리거나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에 공을 넣었는데, 앱에선 공이 안 보여요. 왜 그런가요?

기기 센서가 불량이거나 기기 뚜껑이 제대로 닫히지 않았을 때 공 상태를 다르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기 뚜껑을 제대로 닫아주세요. 뚜껑을 닫은 후 1분이 지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 등록을 마쳤는데, 화면에 계속 '등록 중' 이라고 나와요.
기기 등록 중 정보를 잘못 입력하면, 계속 '등록 중' 이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 1분이 지난 후에도 계속 '등록 중'으로 나온다면 아래 방법을 확인하세요.  
        
▶ 화면에 계속 '등록 중'이라고 나올 때 해결하기
•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 집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 펫토이는 2.4GHz 와이파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등록할 때 2.4GHz 와이파이를 선택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LG U+ 유무선 공유기 기준 2.4GHz는 'U+Netxxxx' , 5GHz는 'U+Netxxxx_5G'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펫토이] 훈련 알림음이 무엇인가요?

특정 생활 소음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민감도를 낮춰주는 훈련용 소리입니다.
간식이 들어있는 공을 주면서 놀아줄 때 훈련용 소리를 반복해서 들려주면, 해당 소리가 낯설거나 나에게 피해를 주는 소리가 아님을 자연스럽게 인식시킬 수 있습니다.
초인종 소리, 발소리, 천둥소리 등 반려동물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20가지 소리를 선택해서 들려줄 수 있습니다.
훈련용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한다면, 크기를 가장 작게 설정한 상태에서 익숙해지도록 반복해서 훈련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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