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밥솥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에 밥솥을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가족 계정 추가 방법]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 에 가족의 ID를 입력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에서 주등과 무드등을 동시에 켤 수 있나요
?

아니오. 주등과 무드등은 동시에 켤 수 없습니다. 무드등은 조도가 낮은 조명으로 수유등, 보안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솜피 커튼 위치 불일치 및 작동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커튼 모터는 손으로 움직일 수도 있어서 실재 상태와 앱 상태가 불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손으로 커튼을 모두 닫거나 열어주신 후 재작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이 잘 안되면, 반대방향 끝까지 한번 앱으로 작동시키면 다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동작하므로, 허브의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블라인드]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블라인드와의 거리가 먼 경우 통신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브를 블라인드와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블라인드만 작동이 안되는 경우, 블라인드 모터의 통신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 1577-9816번)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에어컨] LG 에어컨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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