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변경/단말추가] 기존 요금제에서 신규 요금제로 변경 개통 7일 이내 기존 요금제로 원복을 요청할 경우 되는지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변경/단말추가] 기존 요금제에서 신규 요금제로 변경 개통 7일 이내 기존 요금제로 원복을 요청할 경우 되는지요?
기존 요금제로의 원복은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청약]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는 경우, U+와이파이를 별도 가입해주셔야 하며 월 1,650원(부가세포함)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요금할인] 요금할인 적용 방법이 궁금해요.
요금할인은 약정할인 > 결합할인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 순으로 적용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IPTV] U+tv가 무엇인가요?
U+tv 서비스는 U+인터넷을 통해 방송 및 컨텐츠이용이 가능한 IPTV입니다.
다양한 채널과 최신 영화, 인기 어린이 프로그램 등 5만 여편의 최신 VOD를 시청할 수 있으며, 지난 방송에 대하여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되는 고품격 서비스입니다.
또한, 인터넷 웹검색, YouTube등 스마트TV 기능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TV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가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는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가 연속 동작하게 되면, 전동 블라인드의 모터가 보호모드에 진입하여 작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재작동까지 30분 이상의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진 후 작동시켜보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에어컨]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에어컨]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공기청정기 고장 문의 시 : LG전자 서비스 센터 : 1588-7777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