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olleh KT -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모바일 > 요금관련

청구번호를 통합 처리 시 각각 받는 명세서를 하나의 명세서로 받을 수 있으며, kt플라자 및 대리점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 요금 납기일은 원하는 날짜로 설정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납기일이 정해져 있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21일, 25일
■ 신용카드 자동이체 : 1회차(매월 11일~14일경 승인), 2회차(매월 20일 ~ 24일경 승인)
■ 지로 : 매월 말일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 [슬림]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통화량이 적은 3G 고객을 위한 월 10,450원(부가세 포함)의 저렴한 요금제로 문자(SMS(단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 30건+SMS 50건이 제공됩니다.
☞ 『슬림 요금제』 바로가기 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35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당겨쓰기 후 명의변경이나 요금제변경, 핸드폰 해지 등으로 소멸되면 해지복구 시 복구 되나요?

소멸된 '당겨쓰기' 데이터는 복구 불가합니다. 해지(번호이동 포함)/명의변경/요금제 변경 업무 시 “당겨쓰기” 이용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 은행 자동이체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은행 자동이체는 고객님의 예금 계좌에서 매월 납기일에 요금이 자동으로 출금되어 납부되는 제도로
납기일은 21일, 25일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 [키즈80] 만 12세까지 가입이 가능한데요, 만 12세가 넘어가는 경우에도 키즈폰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키즈폰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만, 키즈80 요금제는 연령 제한 상품이므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만 13세가 되는 생일 다음 달의 다음 날짜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 요금제 자동 전환 예시
- 만 13세 생일이 2월 15일인 경우 3월 16일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
- 만 13세 생일이 3월 16일인 경우 4월 17일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