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유플러스 모바일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통화 중, 전원 오프 중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 발신자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가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게임] 게임 다운로드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U+ 스토어에서 게임(App)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는 별도 과금(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한 경우)
또는 무료 이용 데이터에서 차감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친구찾기는 이용할 수 없나요?

널 지켜줄게 서비스에는 친구찾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서비스를 이용하여 친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가요?

건당 과금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됩니다.
- 건당 과금 서비스 : 자녀위치 바로 받기, 나를지켜줘/너를지켜줄게 15회 초과 사용 시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보험이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 또는 ID/PW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간편결제 리스트 확인
2) 등록할 간편결제 선택
3) 간편결제 결제 정보 (ID,PW 등) 저장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 분실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 3회 실패 시 저장된 정보는 모두 삭제 됩니다.
 
단, 더욱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단말기 분실 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에 접수해 주시면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해 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