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범용(4,400원(부가세 포함))인증서도 휴대폰에 저장/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용/기업용 범용인증서는 휴대폰에 저장/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자와 보호대상자는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 화면 상단의 현재 보호대상자 및 보호자 영역→추가→연결한 기기의 휴대폰 번호 입력→인증→완료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인증서 송/수신 작업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제가 다운로드/재생한 VOD가 컨텐츠 데이터 Free 를 구입한 VOD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VOD 상세페이지, 시청/구매목록, 또는 VOD 재생 시에 컨텐츠 데이터 Free의 구입 여부와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 버튼이 안 보여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데이터 스페셜A (구 데이터 59.9)' 이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은 걱정 없이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에는 해당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App 실행 시 백신이 실행되는데 이 백신은 어떠한 기능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백신의 경우 루팅(스마트폰 사용자 권한 변경) 여부 및 고객님의 휴대전화에 대한 바이러스 침입에 대한 방어책입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1. 유선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유선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 신청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3. 가까운 LG U+ 모바일 직영점 / 대리점 / 고객센터에서 신청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용/기업용 범용인증서는 휴대폰에 저장/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자와 보호대상자는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 화면 상단의 현재 보호대상자 및 보호자 영역→추가→연결한 기기의 휴대폰 번호 입력→인증→완료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인증서 송/수신 작업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제가 다운로드/재생한 VOD가 컨텐츠 데이터 Free 를 구입한 VOD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VOD 상세페이지, 시청/구매목록, 또는 VOD 재생 시에 컨텐츠 데이터 Free의 구입 여부와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 버튼이 안 보여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데이터 스페셜A (구 데이터 59.9)' 이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은 걱정 없이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에는 해당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App 실행 시 백신이 실행되는데 이 백신은 어떠한 기능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백신의 경우 루팅(스마트폰 사용자 권한 변경) 여부 및 고객님의 휴대전화에 대한 바이러스 침입에 대한 방어책입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1. 유선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유선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 신청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3. 가까운 LG U+ 모바일 직영점 / 대리점 / 고객센터에서 신청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