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홈페이지(www.uplus.co.kr) 또는 U+ 고객센터 114번(무료), 고객센터 앱을 통해 해지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 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AddChngSvcList.hpi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듀얼넘버] 아이폰으로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아이폰에서도 '듀얼넘버'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아이폰 단말 특성상 별(*, #) 특수기호를 인식하지 못해,
가상번호로 문자 발신 시 상대방에게 수신되지 않거나, 원번호로 발송될 수 있으며 간혹 최초 발송이 성공하더라도 회신/재발송 시 다시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tv] 영화월정액을 가입했는데, 무료영화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영화월정액]을 눌러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했는데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하면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설치한 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영상통화] 영상 커플 월정액의 경우 커플 번호 지정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망 내 1회선에 대해서만 지정이 가능하며, 지정번호는 월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홈페이지(www.uplus.co.kr) 또는 U+ 고객센터 114번(무료), 고객센터 앱을 통해 해지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 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AddChngSvcList.hpi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듀얼넘버] 아이폰으로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아이폰에서도 '듀얼넘버'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아이폰 단말 특성상 별(*, #) 특수기호를 인식하지 못해,
가상번호로 문자 발신 시 상대방에게 수신되지 않거나, 원번호로 발송될 수 있으며 간혹 최초 발송이 성공하더라도 회신/재발송 시 다시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tv] 영화월정액을 가입했는데, 무료영화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영화월정액]을 눌러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했는데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하면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설치한 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영상통화] 영상 커플 월정액의 경우 커플 번호 지정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망 내 1회선에 대해서만 지정이 가능하며, 지정번호는 월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