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PASS투데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PASS투데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운세

PASS 앱 → 전체 → 서비스 → 부가서비스 관리/해지 → 투데이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114(무료) 또는 1800-427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투데이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LG [LTE 청소년에듀] 화상수업 시 데이터가 많이 차감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고객님의 경우 화상수업 시 데이터 통화료는 완전 무료입니다.




LG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로그인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로그인이 필요없는 서비스입니다.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플리케이션 실행 시, 자동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tv]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의 [계정정보]→[다른 ID로 로그인]을 선택하면, 로그인 화면 아래 'ID/PW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아보세요.




LG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승인 완료된 임직원이 해당 서비스를 오/남용한 사례가 적발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그러한 경우가 발생하면 이용자 현황 list에서 해당 임직원에 대해 “해지”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임직원에 의해 법인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법인 및 법인폰 관리자에 있습니다.




LG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발신을 차단한다는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았는데, 실제 청구 금액은 50만원보다 더 많이 청구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통화 도중에 060번호 발신 정보이용료가 부가세 별도 5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통화까지는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초과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실제 청구 금액은 50만원보다 더 많을 수 있습니다.



LG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