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 또는 ID/PW 정보 안심 저장 : 개인정보 분실 걱정 ZERO! 앱에 모아 간편하게
2)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 결제 정보의 PC 입력 없이 안전하게
3)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 :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금융 피해 발생 시 보상 보험 제공 (AIG개인정보안심보험)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유선전화나 인터넷전화(VOIP)에 메시지 전송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휴대폰에서 유선전화나 인터넷 전화로 메시지(SMS/MMS) 전송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를 지원하는 단말이라면 요금제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문자메시지 앱 내 [설정(≡)] → [채팅+ 설정]이 있다면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이며, 반드시 채팅 기능을 켠 이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착신전환,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 중이시라면 해당 서비스를 해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채팅+ 미지원 단말: 애플사 단말, 타사에서 출시된 단말, 2019년 이전 출시 단말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결제가 여러 번 처리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 앱에서의 정상 결제는 한 번만 진행됩니다.
그러나, 시스템 오류로 인해 여러 번 결제 처리된 경우 이용하신 가맹점에 문의하여 중복 결제된 건에 대해 환불 또는 결제취소를 요청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안전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결제와 관련된 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결제 시 인증번호와 가상카드번호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분실 및 복제 시에도 정보 유출 염려가 없습니다.

분실한 스마트폰 등으로 타인이 로그인 시도할 때 이미 잠금 상태가 되어 로그인 비밀번호를 알아야만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5회 이상 로그인 오류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원천적으로 앱 실행이 불가하며, 백신 프로그램, 키패드를 통한 해킹 방지를 위한 보안키패드 적용, 스마트폰과 시스템간 데이터 암호화가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