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결제 전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앱의 환경설정을 통해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가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구글Play스토어앱으로 들어가서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② 환경설정에서 "구매 시 인증 필요"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③ "이 기기에서 구글플레이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인증" 버튼을 누르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④ 최종적으로 구글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구매 시 인증하도록 설정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면 저장된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에 설치된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거나 새로 다운로드를 받은 경우, USIM에 저장된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인증서 삭제를 위해서는 스마트 공동인증 App의 삭제 기능 또는 초기화를 통해 삭제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받기싫은 전화번호를 100개까지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월 2,200원(부가세 포함))
통화를 원치않는 번호를 등록 후 상대방에게 송출되는 차단멘트(결번안내, 전원off, 수신불가)도 선택이 가능하며, 차단된 내역을 다음날 오전 9시에 SMS로 요약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유효시간 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인증번호가 폐기되어 OTP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된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증번호 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왜 앱이 삭제가 안 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서비스 해지 시, 전산을 통한 반영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므로 약 15분~30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결제 전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앱의 환경설정을 통해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가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구글Play스토어앱으로 들어가서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② 환경설정에서 "구매 시 인증 필요"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③ "이 기기에서 구글플레이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인증" 버튼을 누르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④ 최종적으로 구글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구매 시 인증하도록 설정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면 저장된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에 설치된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거나 새로 다운로드를 받은 경우, USIM에 저장된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인증서 삭제를 위해서는 스마트 공동인증 App의 삭제 기능 또는 초기화를 통해 삭제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받기싫은 전화번호를 100개까지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월 2,200원(부가세 포함))
통화를 원치않는 번호를 등록 후 상대방에게 송출되는 차단멘트(결번안내, 전원off, 수신불가)도 선택이 가능하며, 차단된 내역을 다음날 오전 9시에 SMS로 요약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유효시간 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인증번호가 폐기되어 OTP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된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증번호 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왜 앱이 삭제가 안 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서비스 해지 시, 전산을 통한 반영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므로 약 15분~30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