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아카데미 FAQ] [회원관련]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한솔아카데미] [회원관련]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수정은 마이페이지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① 로그인을 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누릅니다.
 ② 마이페이지 내부 왼쪽 메뉴들 중 회원정보수정 메뉴로 들어가면 회원정보를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한솔아카데미] [회원관련]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한솔아카데미 회원가입은 화면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로그인 화면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이용약관 동의(필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필수), 이메일/SMS 수신 동의(선택)
3가지 항목에 동의여부를 체크하시고 맨 밑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정보입력 후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가정보를 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본인 인증을 완료합니다.
 ③ 부가정보(선택)입력 후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고 해당 계정으로 한솔아카데미의 모든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아카데미] [배송] 주문완료 후 언제 발송되나요?
 오후 3시 이전 결제완료를 기준으로 당일날 발송되어 1~2일 후 수령하시게 됩니다.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 월요일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은 월요일 발송됩니다.



[한솔아카데미] [배송] 배송가능지역 및 해외배송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한솔아카데미는 국내 어느곳이든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도서산간 지역이더라도 추가비용 없이 배송이 가능하나,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한솔아카데미] [배송] 주문한 교재가 어디쯤 왔는지 알고 싶어요
①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② 왼쪽 메뉴중 주문/배송관리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
③ 배송현황의 운송장 조회를 통해 주문하신 도서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아카데미] [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저희 한솔아카데미에서는 15시 이전 결제건의 경우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출고일 기준 1~2일 후 도착하게 되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적으로 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한솔아카데미] [도서 교환/반품] 다른 도서로 교환하고 싶어요.
상품의 불량/오배송/파손의 사유로 동일 상품으로만 맞교환이 가능하며 이때 배송료는 한솔아카데미에서 부담합니다.
하지만 고객 변심에 의한 다른 상품과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한솔아카데미] [도서 교환/반품] 수령한 도서가 파본이에요.

파본, 낙장, 인쇄불량 등의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잘못 배달된 상품의 경우 1670-6144로 전화주시면 동일한 도서를 재발송 해드립니다.
이때 기존에 받으신 도서를 저희에게 발송해주셔야 하며, 이때 택배비는 한솔아카데미에서 부담합니다.


출처: 한솔아카데미  많이찾는 질문   https://www.inup.co.kr/center/board/index.jsp?cod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