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아카데미] [도서 교환/반품] 반품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교재·도서의 반품 및 교환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배송된 재화일 지라도 교재·도서를 반품 받은 다음 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조치를 합니다. 단, 이용자의 그 반품 및 교환조치의 요구기간은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한솔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게시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이용자의 고의·과실이 없어야 합니다.)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이용자가 교재·도서를 구매 후 사용하여 상품가치에 손상을 입혔을 경우(예: 교재파손, 모서리찍힘, 필기, 래핑제거 등) 어떠한 사유에서도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완질의 경우 완성품으로 일부의 교재를 사용한 경우에도 전량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예: 펼침으로 인한 표지손상도 사용으로 판단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한솔아카데미를 통해 구매하신 교재·도서에 한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구입하신 교재·도서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1670-614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오류] 사이트 로그인이 안 됩니다.
1.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올 경우 자주하는 질문의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를 참고해주세요.
2. 사이트 접속 시 깨짐 등이 같이 발생하실 경우, 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html5를 지원하지 않아 해당 증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11, 구글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 등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하시고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이용문의] 발급 받은 쿠폰의 사용기간 및 사용대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①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② 왼쪽 메뉴 중 쿠폰/포인트관리의 쿠폰등록/내역을 클릭합니다.
쿠폰내역에 들어가시면 보유하고 계신 쿠폰의 사용기한 및 할인혜택, 사용대상 그리고 기존에 사용한 쿠폰의 목록 또한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여기를 누르시면 쿠폰내역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이용문의] 쿠폰을 다른사람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쿠폰은 발급받은 본인만이 정해진 기한 내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이용문의] 쿠폰은 다른 할인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과 할인혜택은 중복하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전체 쿠폰과 할인혜택 중 가장 높은 할인률을 가진 혜택만이 적용됩니다.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이용문의] 이메일 및 SMS수신 설정은 어디서 하나요?
※ SMS와 이메일 수신체크를 해제하시면 광고성 SMS 및 이메일 발송만 중단됩니다.
결제, 수강 등 중요 정보는 계속해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① 마이페이지를 누릅니다.
② 왼쪽 나의정보 메뉴의 회원정보수정을 누릅니다.
③ SMS 수신여부 체크를 해제하시면 SMS문자 발송이 중단됩니다.
④ 이메일 수신여부 체크를 해제하시면 이메일 발송이 중단됩니다.
출처: 한솔아카데미 많이찾는 질문 https://www.inup.co.kr/center/board/index.jsp?code=faq
교재·도서의 반품 및 교환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배송된 재화일 지라도 교재·도서를 반품 받은 다음 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조치를 합니다. 단, 이용자의 그 반품 및 교환조치의 요구기간은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한솔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게시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이용자의 고의·과실이 없어야 합니다.)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이용자가 교재·도서를 구매 후 사용하여 상품가치에 손상을 입혔을 경우(예: 교재파손, 모서리찍힘, 필기, 래핑제거 등) 어떠한 사유에서도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완질의 경우 완성품으로 일부의 교재를 사용한 경우에도 전량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예: 펼침으로 인한 표지손상도 사용으로 판단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한솔아카데미를 통해 구매하신 교재·도서에 한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구입하신 교재·도서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1670-614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오류] 사이트 로그인이 안 됩니다.
1.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올 경우 자주하는 질문의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를 참고해주세요.
2. 사이트 접속 시 깨짐 등이 같이 발생하실 경우, 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html5를 지원하지 않아 해당 증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11, 구글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 등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하시고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이용문의] 발급 받은 쿠폰의 사용기간 및 사용대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①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② 왼쪽 메뉴 중 쿠폰/포인트관리의 쿠폰등록/내역을 클릭합니다.
쿠폰내역에 들어가시면 보유하고 계신 쿠폰의 사용기한 및 할인혜택, 사용대상 그리고 기존에 사용한 쿠폰의 목록 또한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여기를 누르시면 쿠폰내역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이용문의] 쿠폰을 다른사람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쿠폰은 발급받은 본인만이 정해진 기한 내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이용문의] 쿠폰은 다른 할인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과 할인혜택은 중복하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전체 쿠폰과 할인혜택 중 가장 높은 할인률을 가진 혜택만이 적용됩니다.
[한솔아카데미] [사이트이용문의] 이메일 및 SMS수신 설정은 어디서 하나요?
※ SMS와 이메일 수신체크를 해제하시면 광고성 SMS 및 이메일 발송만 중단됩니다.
결제, 수강 등 중요 정보는 계속해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① 마이페이지를 누릅니다.
② 왼쪽 나의정보 메뉴의 회원정보수정을 누릅니다.
③ SMS 수신여부 체크를 해제하시면 SMS문자 발송이 중단됩니다.
④ 이메일 수신여부 체크를 해제하시면 이메일 발송이 중단됩니다.
출처: 한솔아카데미 많이찾는 질문 https://www.inup.co.kr/center/board/index.jsp?co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