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로밍중임을 안내해주는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네,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로그인 후 가입
②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1:1상담서비스로 요청
③ 고객센터 통해 등록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EG mobile]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휴대폰 개통 후 고객센터 통해 소액결제 이용 동의하시고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소액결제 불가)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정지 중에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정지중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합니다.
[EG mobile] 소액결제 이용 동의 및 한도는 어떻게 변경 가능한가요?
명의자분께서 고객센터 통해 변경 요청하시면 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자동로밍이면 별도의 로밍 상품이 없는건가요?
코드모바일은 데이터 로밍상품만 가입 가능합니다.
로밍 상품은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 EG 요금제 → 로밍서비스 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입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통해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음성, 문자는 별도의 로밍상품 없이 이용하신 만큼 요금 부과됩니다.
■ 국가별 요금 안내 ↓ 클릭
https://globalroaming.kt.com/rate/rate.asp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로밍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해아하나요?
해외에서 음성 및 데이터 사용을 원치 않는 경우, 출국 전 해당 부가서비스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음성 로밍차단 - 음성, 문자 차단
데이터 로밍차단 - 데이터 차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로그인 후 가입
②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1:1상담서비스로 요청
③ 고객센터 통해 등록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로밍은 어떻게 하나요?
별도의 설정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국가별 요금 안내 ↓ 클릭
https://globalroaming.kt.com/rate/rate.asp
[EG mobile] 해외로밍 중 투넘버플러스 번호 사용 가능한가요?
해외로밍시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EG mobile]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개통번호 4회선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EG mobile] 가입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가입정보에서는 가입일, 현재 요금제,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가입정보
[EG mobile]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찾기가 가능합니다.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홈페이지 아이디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My페이지 > 회원탈퇴 > 비밀번호 입력 후 신청
네,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로그인 후 가입
②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1:1상담서비스로 요청
③ 고객센터 통해 등록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EG mobile]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휴대폰 개통 후 고객센터 통해 소액결제 이용 동의하시고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소액결제 불가)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정지 중에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정지중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합니다.
[EG mobile] 소액결제 이용 동의 및 한도는 어떻게 변경 가능한가요?
명의자분께서 고객센터 통해 변경 요청하시면 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자동로밍이면 별도의 로밍 상품이 없는건가요?
코드모바일은 데이터 로밍상품만 가입 가능합니다.
로밍 상품은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 EG 요금제 → 로밍서비스 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입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통해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음성, 문자는 별도의 로밍상품 없이 이용하신 만큼 요금 부과됩니다.
■ 국가별 요금 안내 ↓ 클릭
https://globalroaming.kt.com/rate/rate.asp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로밍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해아하나요?
해외에서 음성 및 데이터 사용을 원치 않는 경우, 출국 전 해당 부가서비스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음성 로밍차단 - 음성, 문자 차단
데이터 로밍차단 - 데이터 차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로그인 후 가입
②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1:1상담서비스로 요청
③ 고객센터 통해 등록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로밍은 어떻게 하나요?
별도의 설정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국가별 요금 안내 ↓ 클릭
https://globalroaming.kt.com/rate/rate.asp
[EG mobile] 해외로밍 중 투넘버플러스 번호 사용 가능한가요?
해외로밍시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EG mobile]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개통번호 4회선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EG mobile] 가입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가입정보에서는 가입일, 현재 요금제,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가입정보
[EG mobile]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찾기가 가능합니다.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홈페이지 아이디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My페이지 > 회원탈퇴 > 비밀번호 입력 후 신청
[EG mobile]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어플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정회원은 코드모바일로 개통이 완료된 경우 인증이 가능합니다.
개통이 완료된 고객님께서는 아래 절차에 따라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회원가입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정회원신청 → 정회원 신청 완료 시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하셔야 정회원으로 확인됩니다.
[EG mobile]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어플도 있나요?
네,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어플 설치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및 정회원 인증 필수)
[EG mobile]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설정 > 데이터네트워크 > 활성화 )
2.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부가서비스가 등록 되어있을 경우 데이터 이용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니다.
3.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