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모바일 [알뜰폰]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EG mobile]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HD 서비스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LTE요금제만 가능)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로 이용가능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 제공)



[EG mobile] 통화중 잡음, 혼선,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1. 주변의 KT 가입자 핸드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하실 경우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지역에서는 이상 없으나 특정 지역에서만 계속 현상이 발생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지속해서 지역과 관계없이 잡음, 혼선,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이어폰으로 통화시도 후 이어폰으로 통화 시 정상 이용될 경우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으니 가까운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G mobile]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MMS가 오지 않습니다.
SKT 또는 해외 자급제 단말의 경우 KT와 MMS 규격이 다르다보니 일부 단말에 한해 MMS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12년 9월 이전 출시된 SKT 단말의 경우 MMS방식이 다르다 보니 SKT향 단말기를 사용하는 경우 MMS 이용이 어렵습니다.



[EG mobile] 발신은 되는데 수신이 안돼요
핸드폰 상에서 사용제한 →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해 주시면 이후 정상수신 됩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음에도 수신이 안 된다면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수신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고, 그래도 수신이 안될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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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LTE단말기인데 3G로 이용됩니다.

LTE 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 + LTE 단말기 + LTE 유심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않을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 LTE이용이 원할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olleh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 출시 단말이나 해외 단말을 사용하실 경우, 고객센터 통해 MAC 주소를 등록하셔 사용이 가능합니다.
등록 후에도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아이폰은 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일부 단말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코드모바일도 단말기 보험 가입이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단말기 보험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EG mobile] 유심은 어떻게 장착하나요?
■ 배터리 분리형
1. 유심카드에서 유심칩을 분리해주세요.
2. 휴대폰 배터리 커버 분리 삽입구 모양에 따라 금속면을 아래쪽으로 하여 밀어 넣어주세요.
3. 개통이 완료된 상태에서 유심칩을 삽입 후 전원을 켜시면 번호등록을 묻는 화면이 뜨며, 번호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배터리 일체형
1. 휴대폰 윗면 또는 옆면에 작은 구멍에 클립등의 도구 이용하시어 구멍에 밀어 넣어주세요.
2. 분리된 유심 슬롯에 유심 모양대로 장착하시고 휴대폰 본체에 유심 슬롯을 재삽입해주세요.
3. 유심칩 삽입 후 전원을 켜시면 번호등록을 묻는 화면이 뜨며, 번호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화면 상단에 KT 로고가 뜨시면 사용 가능 상태입니다)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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