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소액결제 상세내역서를 받고싶어요.
고객센터 통해 발급 요청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원부증명서 발급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원부증명서는 신분증 접수 후 발급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접수 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선불요금제의 경우 충전한 금액이 일정기간이 되면 사라진다고 하던데, 제가 충전한 금액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충전일로부터 30일(충전금액 1만원 기준)이며,
추가 충전 시 추가충전시점을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잔액이 0원인 상태에서 추가 충전할 시 이전 유효일자는 초기화됩니다.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에 기재된 합법 체류기간 동안만 사용가능하며,
체류기간이 연장된 경우 연장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외국인등록번호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3개월만 사용가능 합니다.)
※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10일 이내 대리점 등을 방문하여 본인확인(신분증명서류) 후, 사용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EG mobile] 충전한 카드의 유효기간은?
1만원 충전기준 30일이며, 추가 충전 시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EG mobile] 충전요금이 남아있어도 충전해도 되나요?
요금충전은 잔액에 상관없이 충전이 가능하며, 추가충전 시 USIM카드에 남아있던 충전잔액은 소멸되지 않습니다. 다만, 충전된 요금 사용기간이 경과하면, 충전 잔액이 전액 소멸되니, 충전금액 유효기간을 고려하여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에 기재된 합법 체류기간 동안만 사용가능하며, 체류기간이 연장된 경우 연장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외국인등록번호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3개월마다 국내 합법 체류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3개월씩 연장 가능합니다.)
※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10일 이내 대리점 등을 방문하여 본인확인(신분증명서류) 후, 사용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EG mobile] 선불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선불서비스란 내가 사용할 만큼의 요금을 미리 납부한 후, 자신이 서비스(통화,문자,데이터)를 이용할 때마다 그에 해당되는 요금이 차감되는 형태입니다.
선불서비스는 이미 미국, 영국 등 해외에서는 일반화된 서비스로 이동통신을 좀 더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코드모바일선불요금제의 경우 가입비나 의무약정기간이 없고, 최소 충전금액 1만원으로 DATA, 국내통화, 국제전화 모두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G mobile] 선불요금제 이용 시, 충전해야 하는 최소 금액이 얼마인가요?
충전 최소 금액은 1만원 이며, 최대 10만원 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EG mobile] 충전잔액 유효기간이 지나면, 전화나 문자를 받는 것도 불가능 한가요?
유효기간이 지난 이후, 15일 까지는 전화 및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자부담 전화는 제외 됩니다.
[EG mobile] 자동이체충전이란 무엇인가요?
자동이체충전이란, 충전된 요금 이용 중 일정금액 도달 시 혹은 일정 날짜 도달 시, 신청하신 금액 만큼을 자동 충전되는 기능입니다.
자동이체충전 신청은 코드모바일 개통하실 때 가능하시며, 이후에도 고객센터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선불 고객센터 1899-6120 (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잔액조회 시 통화료가 부과되나요?
ARS 080-700-6010로 연결하시면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또는 다이얼 키패드에서 #00으로 연결하셔도 확인 가능합니다.
[EG mobile] 선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분실 정지 시 기본료 차감 되나요? 또한 사용기간 정지되는 건가요?
기본료가 없는 경우는 미차감되지만 있는 경우는 일 차감됩니다.
분실정지는 사용기간이 연장되나 일반 정지는 사용기간 차감됩니다.
[EG mobile] 선불 요금충전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고객센터, 온라인, 자동이체충전, 가상계좌, 가까운 편의점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선불 고객센터 1899-6120 (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고객센터 이용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 하고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통화량이 많을 시에는 1:1 상담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EG mobile] 구글 성인인증 가능한가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책에 따라 MVNO(알뜰폰)사업자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EG mobile] 분실 시 위치 찾기 가능한가요?
당사에서 분실폰 위치 찾기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본인 인증할 때 통신사는 어디를 선택해야 하나요?
업체에 따라 다르며, 보통의 경우 알뜰폰 체크 후 KT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EG mobile] 코드모바일도 멤버십카드가 있나요?
코드모바일은 멤버십카드 별도로 없으며, KT멤버십 카드도 발급 불가합니다.
[EG mobile] 코드모바일 대리점은 어디있나요? KT대리점에서도 업무 가능한가요?
KT 코드모바일은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KT와는 별개의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KT대리점 에서는 업무처리가 불가하며 코드모바일 본사내방 또는 온라인,유선으로 업무 진행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은 3사 통신사(KT, SKT, LG U+)만 가능합니다.
[EG mobile]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G마켓에서 결제하려고하면 한도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G마켓과 옥션 모두 기존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자 주민 번호당 월 한도 금액 8만 원이며,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고객센터 통해 발급 요청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원부증명서 발급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원부증명서는 신분증 접수 후 발급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접수 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선불요금제의 경우 충전한 금액이 일정기간이 되면 사라진다고 하던데, 제가 충전한 금액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충전일로부터 30일(충전금액 1만원 기준)이며,
추가 충전 시 추가충전시점을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잔액이 0원인 상태에서 추가 충전할 시 이전 유효일자는 초기화됩니다.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에 기재된 합법 체류기간 동안만 사용가능하며,
체류기간이 연장된 경우 연장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외국인등록번호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3개월만 사용가능 합니다.)
※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10일 이내 대리점 등을 방문하여 본인확인(신분증명서류) 후, 사용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EG mobile] 충전한 카드의 유효기간은?
1만원 충전기준 30일이며, 추가 충전 시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EG mobile] 충전요금이 남아있어도 충전해도 되나요?
요금충전은 잔액에 상관없이 충전이 가능하며, 추가충전 시 USIM카드에 남아있던 충전잔액은 소멸되지 않습니다. 다만, 충전된 요금 사용기간이 경과하면, 충전 잔액이 전액 소멸되니, 충전금액 유효기간을 고려하여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에 기재된 합법 체류기간 동안만 사용가능하며, 체류기간이 연장된 경우 연장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외국인등록번호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3개월마다 국내 합법 체류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3개월씩 연장 가능합니다.)
※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10일 이내 대리점 등을 방문하여 본인확인(신분증명서류) 후, 사용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EG mobile] 선불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선불서비스란 내가 사용할 만큼의 요금을 미리 납부한 후, 자신이 서비스(통화,문자,데이터)를 이용할 때마다 그에 해당되는 요금이 차감되는 형태입니다.
선불서비스는 이미 미국, 영국 등 해외에서는 일반화된 서비스로 이동통신을 좀 더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코드모바일선불요금제의 경우 가입비나 의무약정기간이 없고, 최소 충전금액 1만원으로 DATA, 국내통화, 국제전화 모두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G mobile] 선불요금제 이용 시, 충전해야 하는 최소 금액이 얼마인가요?
충전 최소 금액은 1만원 이며, 최대 10만원 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EG mobile] 충전잔액 유효기간이 지나면, 전화나 문자를 받는 것도 불가능 한가요?
유효기간이 지난 이후, 15일 까지는 전화 및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자부담 전화는 제외 됩니다.
[EG mobile] 자동이체충전이란 무엇인가요?
자동이체충전이란, 충전된 요금 이용 중 일정금액 도달 시 혹은 일정 날짜 도달 시, 신청하신 금액 만큼을 자동 충전되는 기능입니다.
자동이체충전 신청은 코드모바일 개통하실 때 가능하시며, 이후에도 고객센터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선불 고객센터 1899-6120 (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잔액조회 시 통화료가 부과되나요?
ARS 080-700-6010로 연결하시면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또는 다이얼 키패드에서 #00으로 연결하셔도 확인 가능합니다.
[EG mobile] 선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분실 정지 시 기본료 차감 되나요? 또한 사용기간 정지되는 건가요?
기본료가 없는 경우는 미차감되지만 있는 경우는 일 차감됩니다.
분실정지는 사용기간이 연장되나 일반 정지는 사용기간 차감됩니다.
[EG mobile] 선불 요금충전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고객센터, 온라인, 자동이체충전, 가상계좌, 가까운 편의점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선불 고객센터 1899-6120 (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고객센터 이용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 하고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통화량이 많을 시에는 1:1 상담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EG mobile] 구글 성인인증 가능한가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책에 따라 MVNO(알뜰폰)사업자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EG mobile] 분실 시 위치 찾기 가능한가요?
당사에서 분실폰 위치 찾기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본인 인증할 때 통신사는 어디를 선택해야 하나요?
업체에 따라 다르며, 보통의 경우 알뜰폰 체크 후 KT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EG mobile] 코드모바일도 멤버십카드가 있나요?
코드모바일은 멤버십카드 별도로 없으며, KT멤버십 카드도 발급 불가합니다.
[EG mobile] 코드모바일 대리점은 어디있나요? KT대리점에서도 업무 가능한가요?
KT 코드모바일은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KT와는 별개의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KT대리점 에서는 업무처리가 불가하며 코드모바일 본사내방 또는 온라인,유선으로 업무 진행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은 3사 통신사(KT, SKT, LG U+)만 가능합니다.
[EG mobile]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G마켓에서 결제하려고하면 한도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G마켓과 옥션 모두 기존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자 주민 번호당 월 한도 금액 8만 원이며,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