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 요금제 변경 후 언제부터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변경한 요금제가 적용된 이용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 시점을 기준으로 4일 후부터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변경한 요금제가 적용된 이용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월 중간에 요금제를 변경하면 각 요금제를 이용한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요금이 계산됩니다.
SKT - 자녀가 성인이 된 이후에도 자녀 회선의 남은 데이터/통화, 요금 등을 조회할 수 있나요?
아니요, 자녀가 만 19세가 되는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달부터 자녀 회선 정보를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SKT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도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하거나 습득신고를 한 뒤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SKT - 주소록은 어떻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T world 주소록 다운 기능은 서비스가 종료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주소록 등의 휴대폰 데이터 저장은 데이터 백업 앱을 통한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관련 앱 검색 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SKT - 데이터 테더링 사용량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데이터 테더링 사용량은 전체 데이터 사용량에 포함하여 안내되며, 따로 확인하실 수는 없습니다.
SKT - 문자보내기 본인인증이란 무엇입니까?
매월 T world 문자보내기 최초 접속 시에는 휴대폰 인증(SMS 인증 확인) 또는 범용/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매월 최초 인증은 온라인 T world(PC Web)에서만 가능합니다.
SKT - 웹 문자 전송창에서 그룹전송 서비스 이용 시 SMS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매월 T world 문자보내기 최초 접속 시에는 온라인 T world(PC Web)에서 휴대폰 인증(SMS 인증 확인) 또는 범용/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그룹전송 30건 발송 시마다 SMS 인증 받는 절차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대상 : '그룹전송' 탭의 폰과금 및 정액제 사용고객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