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SK텔레콤 -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할부금을 납부한 뒤에 기기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언제부터 요금이 자동납부되나요?
은행 자동납부
13일, 15일, 21일 등 고객님이 자동납부 신청 시 선택하신 날짜에 요금이 자동납부됩니다.

 
카드 자동납부
매달 11일, 18일, 26일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영업일 기준). 단, 카드사로 승인 요청하고 자료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실제 결제 승인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승인 예정일이 금융기관의 영업일이 아닌 경우 다음 영업일로 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요금 납부일은 언제든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달 3일 이후에 변경하면 다음 달에 반영되며, 이번 달에는 변경 전 요금 납부일에 자동납부됩니다.

· 매달 3일 이후 자동납부를 해지하면 다음 달에 반영되며, 이번 달에는 요금이 자동납부됩니다.

· 미납 요금이 있으면 미납 요금을 포함하여 이번 달 요금과 연체가산금이 한 번에 자동납부됩니다.





SK텔레콤 - 요금 납부 방법이 은행/카드 자동납부인 경우에도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납부 방법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는 요금 중복 납부를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납부 인출 기간이 아닌 때에만 실시간 계좌이체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했는데 T월드 홈페이지/앱에 계속 '지로 고객'이라고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자동납부 신청 직후에는 '지로 고객'이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 신청일로부터 4~5일 뒤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 이번달 청구 요금은 언제부터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이번달 청구 요금은 매달 5일 오후경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사정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 수 있어 정확한 시간은 안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T월드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