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ECO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회원정보 변경은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수정 ]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 좌측 메뉴의 [ 회원정보관리 ] > [ 회원정보수정 ]에서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E-mail,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집주소, 학교명, 학년 등 수정 가능)
PASECO 아이디는 변경 가능하나요?
■ 가입시 등록한 ID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ID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탈퇴 신청을 하시고, 다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PASECO 이름을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변경하나요?
■ 개인정보 중 이름[가입자명]은 회원님이 직접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현재 회원님의 이름(가입자명)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에는 파세코 1:1고객문의로 연락주십시오.
확인 후 정확한 이름으로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PASECO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 ID 찾기 ]
Home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ID/PW 찾기"를 누르신 후 회원님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여부와 함께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W 찾기 ]
비밀번호는[ 휴대폰 전송 ] 으로찾으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전송 ]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생 해 드립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본인 확인을 위해 1:1고객문의로 연락을 해야 합니다.
PASECO 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다고 나와요
■ 회원가입 시 [ 이미 회원가입 하신 사용자 입니다 ]라고 안내 창이 뜨는 이유는
해당 주민등록번호로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은 Home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ID/PW 찾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파세코에 가입한 적이 없는 경우 1:1고객문의로 문의하시면, 회원가입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PASECO 로그아웃이 안돼요
■ 로그아웃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날짜와 년도가 현재 일자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에서 [ 파일 삭제 ]버튼 클릭합니다.
출처: 파세코 FAQ: https://www.paseco.co.kr/service/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