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안전결제]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는 분실 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재발급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하시거나, 주문/결제 과정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 페이지 하단의 [결제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변경하시면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http://www.vp.co.kr/home/sub01_001_0002.html 참고 부탁드립니다.
COUPANG [안전결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인가요?
아래 방법으로 ISP 서비스 이용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1. PC에서 ISP 프로그램 설치 및 하드디스크 또는 USB에 카드 등록 후 사용
2. Mobile에서 ISP 앱 설치 및 카드 등록 후 사용
단, “안전결제 휴대폰 저장서비스” 이용 시 월 55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안전결제 휴대폰 저장서비스란? 카드(ISP) 인증서를 휴대폰에 최초 1회 저장하여 PC에서 결제 시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로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COUPANG [안전결제] 매킨토시 사용자는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매킨토시는 일반 PC와는 다른 시스템 체계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와 인터넷 뱅킹, 사이버 증권거래 등 기타 금융거래 이용 또한 가능하지 않습니다.
향후 다른 금융 거래가 가능하면 안전결제서비스(ISP)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PC의 브라우저 사양
① 일반적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노트북,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매킨토시를 포함한 오래된 사양(MS Internet Explore 4.0 미만)이나, 특수한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OUPANG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시 인증번호가 문자로 발송되지 않았다면 고객님 단말기의 스팸 문자함 또는 통신사의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문자함에서도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이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통신사(114)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COUPANG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 시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확인됩니다.
통신사 미납, 체납 상태일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하신 통신사에 미납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통신사에 미납요금을 수납하였더라도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결제대행사(PG사: 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컴즈 등)에서 미납 상태를 해제하지 않은 경우 수납한 날 혹은 금요일인 경우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납일로부터 1-2일 정도 기다려 주시거나, 결제대행사(PG사)로 연락하여 미납상태를 해제 요청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대행사(PG사) 고객센터 - 다날 고객센터 031-697-1004 / 1566-3355 (엠넷) - 모빌리언스 1600-1705 - 갤럭시아컴즈 02-1566-0123
※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에도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출처: COUPANG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